[포토] 광복회, 14세 최연소 독립유공자 주재년 열사 모교에 기념식수

박명섭 기자 | 기사입력 2021/03/26 [20:29]

[포토] 광복회, 14세 최연소 독립유공자 주재년 열사 모교에 기념식수

박명섭 기자 | 입력 : 2021/03/26 [20:29]

광복회(회장 김원웅)가 26일 전남 여수를 찾아 14세 최연소 독립유공자인 주재년 열사의 묘소를 참배하고 주 열사의 모교인 여수 돌산초등학교를 찾아 기념식수 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김원웅 광복회장(사진 중앙)이 26일, 주재년 열사의 모교인 여수 돌산초등학교 방문해 교정에서 기념식수를 한 후 참석자들과 기념촬영 하고 있다. (사진제공=광복회)

 

▲ 김원웅 광복회장이 26일, 주재년 열사의 모교인 여수 돌산초등학교 방문해 교정에서 기념식수를 한 후 참석자들과 기념촬영 하고 있다. (사진제공=광복회)


기념식수는 김원웅 광복회장과 전라남도 여수교육지원청 김해룡 교육장, 여수 돌산초등학교 조재익 교장, 전남동부보훈지청 김영진 지청장, 김종원 돌산읍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주재년 열사의 모교인 여수 돌산초등학교 교정에서 진행됐다. 김 회장은 주재년 열사의 모교인 여수 돌산초등학교에 열사의 공적을 기록한 표지석 설치를 제안했다. 

 

문화저널21 박명섭 기자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홈페이지 하단 메뉴 참조 (ad@mhj21.com / master@mhj21.com)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