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주시의회, 개원 30주년 청사 증축 준공 기념식

이윤태 기자 | 기사입력 2021/04/16 [08:28]

양주시의회, 개원 30주년 청사 증축 준공 기념식

이윤태 기자 | 입력 : 2021/04/16 [08:28]

▲ 청사 증축 준공과 개원 30주년을 맞은 양주시의회   © 양주시의회 제공


양주시의회는 15일, 개원 30주년 및 청사 증축 준공 기념식을 열고 경기북부 중심도시 양주의 새로운 도약을 다짐했다.

 

정덕영 의장을 비롯한 제8대 양주시의원들은 식전 행사로 개원 30주년 기념식수를 시의회 청사 앞에 심고 앞으로도 낮은 자세로 시민을 섬기며 양주시 발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약속했다.

 

양주시의회는 수도권에서 코로나 확산세가 거세지고 있는 것을 감안해 정부의 방역수칙에 따라 양주시민과 전직 의원 등 초청 인원을 최소화하고, 화상회의 시스템으로 실시간 중계하며 이날 기념식을 축소했다.

 

시의회는 정덕영 의장의 기념사와 정성호 국회의원 등의 내빈 축사, 개원 30주년 기념영상 시청, 축하떡 절단 순으로 기념식을 진행했다.


정덕영 의장은 기념사에서 “지금껏 선배 의원들이 혼신의 열정을 바쳐 닦은 빛나는 초석 위에 시민 여러분의 뜻을 받들어 양주시의회의 새로운 역사를 쌓아 올리겠다”며 “시대정신을 읽고, 눈높이에 맞는 의정활동으로 시민 여러분의 기대와 요구에 적극적으로 보답하겠다”고 개원 30주년 맞는 의정활동 각오를 밝혔다.

 

문화저널21 이윤태 기자  run21@mhj21.com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홈페이지 하단 메뉴 참조 (ad@mhj21.com / master@mhj21.com)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