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4월2주차] 이주의 코스메틱 신제품은?

박영주 기자 | 기사입력 2021/04/16 [16:59]

[2021년 4월2주차] 이주의 코스메틱 신제품은?

박영주 기자 | 입력 : 2021/04/16 [16:59]

후, 이자녹스, 프리메라에서는 4월 둘째주 신제품을 출시했다. 

 

금주에는 수채화처럼 화사한 입술을 연출해주는 립 제품, 콜라겐과 비타민을 담은 기초라인 화장품,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주는 미스트 제품 등이 출시됐다.

 

▲ 후에서 출시한 ‘공진향:미 벨벳 리퀴드 립 루즈’ (사진제공=LG생활건강)

 

#후

 

LG생활건강 후에서는 부드러운 벨벳 텍스처가 한폭의 수채화처럼 스며들며 화사한 입술을 연출해주는 ‘후 공진향:미 벨벳 리퀴드 립 루즈’를 선보였다.

 

제품은 가볍고 매끄러운 발림성과 보송한 마무리감으로 입술 위를 스미듯 물들여 수채화같은 립을 완성해주는 제품이다. 

 

벨벳 프라이머 크림 콤플렉스와 밀착 커버 파우더 콤플렉스가 함유된 제형이 입술 주름 사이에 굴곡없이 부드럽게 발리며 편안하게 밀착된다. 발색력과 지속력이 뛰어나 한번의 터치로도 12시간* 동안 선명하고 생생한 컬러감을 유지해준다.

 

또한 진주‧호박 등 4가지 궁중 보석 성분이 은은한 빛을 더해주고, 동백오일 성분을 함유해 각질을 잠재우고 입술에 촉촉한 보습감을 선사한다.

 

신제품은 후의 시그니처 컬러인 ‘로얄레드’를 비롯해 사랑스러움을 더하는 ‘로즈핑크’, 차분한 느낌의 ‘브릭로즈’까지 3가지 MLBB 컬러로 구성됐으며 데일리 메이크업부터 화려하고 우아한 룩까지 상황에 따라 다양한 립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내용물의 양을 쉽게 조절할 수 있고 벨벳 텍스처를 바르기에 최적화된 전용 어플리케이터 또한 눈에 띈다. 정교하게 다듬어진 팁은 풀립(Full-lip)부터 그라데이션까지 원하는 스타일에 따라 마치 전문가처럼 쉽고 섬세한 메이크업을 도와준다.

 

용기 디자인은 세련된 스퀘어 타입으로, 신라시대 금관을 모티브로 한 장식과 브랜드의 심볼인 연꽃문양을 캡 부분에 음각으로 새긴 디테일이 후의 독보적인 아이덴티티와 우아함을 한층 높여준다.

 

▲ 이자녹스의 ‘에이지 포커스 바이탈 콜라겐’ 라인. (사진제공=LG생활건강)

 

#이자녹스

 

LG생활건강 이자녹스에서는 콜라겐과 비타민을 함유한 ‘에이지 포커스 바이탈 콜라겐’ 라인을 선보였다.

 

해당 라인은 일반적인 콜라겐보다 약 50분의 1 작은 크기의 저분자 콜라겐을 함유했으며, 시간이 흐를수록 힘을 잃어가는 피부에 건강한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피부 바탕을 탄탄히 다지는데 도움을 주는 비타민B12와 비타민E, 피부건강 성분인 비타민C까지 ‘3종의 비타민’을 함유해 피부에 활기찬 에너지를 선사한다.

 

라인은 사계절 내내 사용하는 바이탈 콜라겐 에센셜 스킨, 에멀전, 세럼, 크림 4종과 여름철 청량한 수분감을 주는 바이탈 콜라겐 하이드라 젤 크림까지 5가지 제품으로 구성됐다.

 

‘바이탈 콜라겐 에센셜 스킨’은 마치 에센스를 바르는 듯 풍부한 영양감과 보습감을 선사하며, ‘바이탈 콜라겐 에센셜 에멀전’은 피부에 부드럽고 촉촉하게 스며들어 탄탄한 보습막을 형성해준다. 

 

‘바이탈 콜라겐 에센셜 세럼’은 피부에 매끄럽게 흡수되는 밀도감 있는 제형이 깊은 영양감을 준다. 고영양 케어를 받은 듯 탄탄하고 윤기있는 피부를 가꿔주는 ‘바이탈 콜라겐 에센셜 크림’은 농밀하면서 탄탄한 크림 제형이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돼 영양감과 탄력감을 선사한다.

 

‘바이탈 콜라겐 하이드라 젤 크림’은 여름철 쓰기 좋은 수분 브라이트닝 크림으로, 수분을 가득 머금은 듯 청량감이 느껴지는 제형이 건강하고 맑은 피부빛으로 가꿔준다.

 

▲ 프리메라에서 선보인 ‘알파인 베리 워터리 스킨 컴포팅 미스트’ (사진제공=아모레퍼시픽)

 

#프리메라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프리메라에서는 지치고 연약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건강하고 촉촉하게 가꿔주는 신제품 ‘알파인 베리 워터리 스킨 컴포팅 미스트’를 출시했다. 

 

제품은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키고 본연의 힘을 회복시켜 주는 피토스테롤과 피부 장벽을 강화해주는 판테놀 성분, 피부에 수분과 생기를 주는 알파인 베리 콤플렉스™를 담았다. 

 

식물이 상처를 스스로 치유하기 위해 생성하는 성분인 피토스테롤은 외부환경과 자극으로 스트레스 받은 피부를 진정시키고 컨디션을 회복하는 데 도움을 준다. 피토스테롤을 미세한 입자로 만들어주는 피토스테롤 랩 테크놀로지™ 기술을 적용해 피부 속까지 보습 성분이 빠르게 흡수되는 것을 도와 촉촉함이 오래도록 유지된다. 

 

제품에 함유한 판테놀과 마데카소사이드 성분은 피부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며, 리코리스 추출물이 피부 건조로 인한 가려움과 자극을 완화해준다. 춥고 척박한 고산지대에서도 싹을 틔우는 야생 스트로베리 새싹과 블랙베리 추출물을 담은 알파인 베리 콤플렉스™는 피부에 수분과 생기를 부여한다. 

 

제품은 동물성 원료, 광물성 오일, PEG 계면활성제 등을 제외한 9-FREE 클린 포뮬러 제품으로 피부과 테스트와 안자극 대체 테스트 등을 거쳤다. 향이 없는 제품이라 향에 민감한 고객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문화저널21 박영주 기자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홈페이지 하단 메뉴 참조 (ad@mhj21.com / master@mhj21.com)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