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전드 모델' 박영선, 연세대미래교육원 모델연기과정 특강 진행

이대웅 기자 | 기사입력 2021/04/18 [18:30]

'레전드 모델' 박영선, 연세대미래교육원 모델연기과정 특강 진행

이대웅 기자 | 입력 : 2021/04/18 [18:30]

▲ 연세대학교 미래교육원 모델연기과정 시니어반과 기념 촬영하는 모델 박영선  © 이대웅 기자

 

지난 5일 서울 압구정 한강이 보이는 크루즈 웨딩 스튜디오 '애일리하우스'에서 연세대학교 미래교육원 모델연기과정 시니어반을 대상으로 '모델계의 전설' 박영선이 특강을 진행했다.

 

이날 모델 박영선은 모델계의 대선배로서 모델이 갖춰야할 에티켓, 시니어 모델의 마음가짐과 자기 관리 등 건강하고 균형잡힌 시니어 모델로 활동할 수 있는 노하우를 전수해 줬다. 특히 강의 마지막에는 특강 수강생들을 대상으로 직접 워킹 포인트 강의를 진행하는 등 애정있는 모습도 보여줬다.

 

▲ 모델 박영선이 연세대학교 미래교육원 모델연기과정 시니어반 워킹을 체크하고 있다.  © 이대웅 기자

 

이날 특강에 참여한 수강생들은 "국내 최고의 모델을 직접 볼 수 있어 영광이였다", "내 스스로를 롤모델로 삼으며 자신있게 살고 싶어요", "모델의 기본 에티켓 등 꿀팁 너무 감사해요", "레전드 모델의 명품 워킹을 보며 감탄했다"는 등 만족스러운 강의 후기를 남겼다.

 

한편, 모델 박영선은 영화배우 겸 유명 모델로서 1992년 제16회 황금촬영상 신인연기상과 1993년 한국모델 베스트상 대상을 수상하는 등 독보적인 카리스마로 패션계와 모델계를 주름잡는 전설적인 모델이다. 특히 그녀는 세계적인 패션디자이너 故앙드레김의 메인 모델로도 유명하다. 현재는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며 털털하고 일상적인 매력을 선보이는 등 대중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문화저널21 이대웅 기자 goglglgl@naver.com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