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5월2주차] 이주의 코스메틱 신제품은?

박영주 기자 | 기사입력 2021/05/14 [17:25]

[2021년 5월2주차] 이주의 코스메틱 신제품은?

박영주 기자 | 입력 : 2021/05/14 [17:25]

프리메라, 숨37°, 닥터자르트, 쏘내추럴, 티르티르, 해피바스가 5월 둘째주 신제품을 출시했다.

 

금주에는 꽃의 향을 담은 바디워시 및 핸드크림과 보송한 여름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제품들, 얼굴 윤곽을 살려주는 메이크업 제품 등이 출시됐다. 

 

▲ 프리메라의 핸드크림 2종(왼쪽)과 숨37°에서 선보인 ‘워터-풀 CC 메이크업’ 3종. (사진제공=아모레퍼시픽, LG생활건강) 

 

#프리메라 

 

아모레퍼시픽 프리메라에서는 건조해지기 쉬운 손을 촉촉하고 윤기있게 가꿔주는 핸드크림 2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신제품은 ‘나를 위한 시간’이라는 콘셉트를 향으로 담아냈으며 △브리드 디플리 △스테이 웜’ 2가지 타입으로 출시됐다. 

 

‘브리드 디플리’는 풍성한 꽃이 가득한 울타리 안의 정취를 표현했다. 장미와 재스민의 매혹적인 꽃향기에 달콤한 바닐라 향이 더해져 잔잔한 여운을 남긴다. 고요한 정원을 비추는 따뜻한 햇살을 향으로 표현한 ‘스테이 웜’은 레몬·머스크·우디향이 만나 깊이를 더한다.

 

제품은 비타민E와 시어버터 성분이 풍부한 영양을 공급해줘 거칠어진 손을 매끄럽고 촉촉하게 가꿔주며, 마트리카리아 꽃수가 편안한 보습감을 제공한다. 

 

끈적임 없는 부드러운 크림 제형으로 바르는 즉시 스며드는 산뜻한 마무리감을 선사하며 8 FREE 클린 포뮬러에 피부과 테스트를 완료해 피부에 부담없이 편안하게 바를 수 있다.

 

#숨37° 

 

LG생활건강 숨37°에서는 피부에 가볍게 밀착돼 자연스러우면서도 매끄럽고 보송보송한 여름 메이크업을 선사하는 ‘워터-풀 CC 메이크업’을 출시했다. 

 

워터-풀 CC 메이크업 3종은 마스크 묻어남을 최소화해 산뜻한 메이크업을 유지시켜주는 것은 물론, 피부의 수분 내재력을 케어하는 워터-풀 스킨 케어와 함께 사용하면 더욱 촉촉한 수분 광채 피부를 완성해준다. 

 

‘워터-풀 CC 프라이머 베이스’는 칙칙해진 피부톤을 복숭아 빛으로 화사하게 밝혀줘 메이크업의 완성도를 높이고 지속력을 높여준다. 모공과 잔주름 등을 보정하고 피부결을 매끈하게 정돈해줘 다음 단계 메이크업의 지속력을 높여준다. 특히 여름철 무겁고 끈적이는 메이크업이 부담스럽다면 이 제품 하나만으로도 화사하고 생기 넘치는 피부 연출이 가능하다. 

 

피부 결점을 자연스럽게 커버해주는 ‘워터-풀 CC 파운데이션’은 마치 내 피부인 듯 끈적임없이 가볍게 밀착돼 투명하게 빛나는 피부를 완성해준다. 특히 마스크에 잘 묻어나지 않는 제형의 마스크 프루프 파운데이션으로 여러번 덧발라도 밀리지 않아 여름에도 부담없이 수정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워터-풀 CC 파우더 팩트’는 곱고 섬세한 파우더 입자가 피부에 깃털처럼 가볍게 밀착돼 번들거림을 잡아주는 것이 특징이다. 건조함 없는 롱래스팅 흡유 파우더가 유분기를 잡아줘 오랫동안 무너짐 없이 메이크업을 유지시켜준다. 

 

▲ 왼쪽부터 닥터자르트 ‘포어 레미디 스무딩 프라이머’, 쏘내추럴 ‘플래시 빔 픽스’, 해피바스의 ‘해브어 바디워시’와 ‘해브어 핸드크림’ 4종. (사진제공=닥터자르트, 쏘내추럴, 해피바스)

 

#닥터자르트 

 

닥터자르트에서는 모공을 매끈하게 메워주는 ‘포어 레미디 스무딩 프라이머’를 출시했다. 

 

신제품은 모공 고민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메이크업 베이스 제품으로, 지난 4월 출시한 ‘더마스크 포어 퓨리파잉 머드 마스크’에 이어 선보이는 닥터자르트의 모공 케어 라인 중 하나다. 

 

제품은 마이크로 에어리 캡슐 성분을 함유해 공기처럼 가벼운 캡슐 피그먼트가 피부에 가볍게 밀착돼 모공과 요철을 가볍게 메워주며, 92%의 워터 세럼 성분과 미네랄 파우더가 풍부한 수분감과 함께 윤기나고 매끈한 피부결로 관리해준다.

 

이에 더해 각질정돈, 진정, 모공케어에 도움을 주는 3가지 성분을 사용한 닥터자르트만의 트라이 리텍스 테크놀로지를 적용해 한번에 피부결을 매끈하게 정리해준다. 

 

아하(AHA)·바하(BHA)에 이은 3세대 저자극 성분 파하(PHA) 성분 함유로 민감한 피부에도 자극걱정 없는 모공케어·각질제거·피부결 관리가 가능하며, 진정·보습 효과와 함께 피부장벽을 케어해주는 판테놀이 피부를 안전하게 유지하고 보호하는 역할을 한다. 

 

실리콘 대신 글리코프로테인 성분이 함유돼 모공을 막지 않아 피부에 가볍고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쏘내추럴 

 

쏘내추럴에서는 투명한 쉬머 광채로 밋밋한 얼굴의 윤곽을 잡아주는 포켓 사이즈의 픽스 하이라이터 ‘플래시 빔 픽스’를 출시했다.

 

신제품은 이마·광대·콧대 등 광채가 필요한 부위에 펴발라 주면 얼굴의 윤곽을 선명하게 해주고, 자연스러운 빛 반사 투명 광채를 선사한다. 

 

색상은 차분하게 빛나는 쉬머 베이지인 ‘골든 베일’ 컬러와 골드펄이 은은하게 비치는 쉬머 핑크 컬러인 ‘로즈 베일’ 컬러 2가지로 출시됐다. 

 

골든 베일 컬러는 푹 꺼진 콧대와 눌린듯한 이마를 입체감 있는 얼굴로 표현 가능하고, 밋밋한 쇄골라인에 발라주면 쇄골과 어깨 라인의 입체감을 살려준다. 로즈 베일 컬러는 혈색 없는 피부에 생기있게 빛나는 화사한 얼굴로 연출하기에 좋다.   

 

또한 미니 브러시가 내장돼있어 손에 묻힐 필요 없으며, 한손에 들어오는 아담한 크기로 가지고 다니기 편리하다. 

 

#해피바스

 

해피바스에서는 오래 지속되는 감각적인 향이 특징인 ‘해브어 바디워시’와 ‘해브어 핸드크림’ 4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해피바스 ‘해브어(Have a) 바디워시’ 4종은 봄‧여름 시즌에 맞춰 프리지아‧장미‧퓨어리프‧머스크의 순수한 꽃잎의 향과 감성을 그대로 담았다. 국제향료협회(IFRA) 기준 향료만을 엄선해 사용시 풍성한 향과 오랫동안 지속되는 잔향을 즐길 수 있다. 

 

해당 제품에는 해피바스만의 독자적인 플러워터젤 포뮬러를 적용했다. 투명하고 촉촉한 워터젤 제형이 수분 보습막을 만들어 피부를 촉촉하고 부드럽게 가꿔준다. 스킨케어 성분의 센텔라 페탈 5™를 담은 플라워‧펄 비드가 피부에 닿아 부드럽게 녹으며 매끈하고 빛나는 피부결을 선사한다. 

 

해브어 바디워시는 꽃잎형태가 그대로 보이는 감각적인 용기 디자인으로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소장 가치를 높였다. 약산성 제품이며 동물성 원료, 광물성 오일, 폴리아크릴아마이드 등 7가지 성분을 포함하지 않아 모든 피부에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

 

‘해브어(Have a) 핸드크림’은 바디워시와 같은 향과 성분을 적용해 거칠고 메마른 손을 진정시키는 데 도움을 준다. 

 

번들거리지 않는 제형으로 발라도 끈적이지 않고 강력한 보습력을 느낄 수 있다.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을 포함해 손을 밝고 화사하게 만들어주며 아데노신 성분이 손 사이 잔주름 개선에도 도움을 주는 기능성 제품이다.

 

문화저널21 박영주 기자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홈페이지 하단 메뉴 참조 (ad@mhj21.com / master@mhj21.com)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