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건 패션 ‘오르바이스텔라’ 롯데百 팝업스토어 진출

황진석 기자 | 기사입력 2021/07/09 [16:44]

비건 패션 ‘오르바이스텔라’ 롯데百 팝업스토어 진출

황진석 기자 | 입력 : 2021/07/09 [16:44]

▲ 롯데백화점 본점 오르바이스텔라 팝업스토어


동물친화적 가치소비 중심 비건 패션 브랜드 오르바이스텔라가 오프라인 매장에서 제품을 선보이며 서울 을지로 소재 롯데백화점 본점 2층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고 9일 밝혔다. 

 

올해 초 ‘PETA 비건 인증(PETA-Approved Vegan)’ 획득으로 공식적인 비건 패션 브랜드 이미지를 더욱더 공고히 한 오르바이스텔라는 이번 오프라인 매장 진출을 통해 온라인 쇼핑만으로는 한계가 있던 고객들의 제품관련 궁금증을 해소시키며 9일부터 22일까지 14일간 롯데백화점 본점 2층에 실제 핸드백 제품을 경험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할 계획이다.  

 

이번 진출을 기념해 팝업스토어에서 ▲신상품 단독 판매 및 전 제품 15%할인 ▲모든 구매 고객 파우치 사은품 증정 ▲인스타그램 팔로우 및 방문 인증 시 솝퓨리 친환경 비누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새로운 비건가죽 소재인 선인장 가죽으로 제작된 핸드백을 예약한 고객에게는 귀여운 선인장 화분을 증정한다. 

 

오르바이스텔라 관계자는 “이번 팝업스토어 진출로 많은 고객들과 직접 소통할 수 있는 기회로 삼아 다양한 피드백과 평가를 받을 것”이라며 “매장 방문 고객들의 제품 체험 반응에 따라 추가적인 매장 확장을 모색 할 것”이라고 밝혔다.

 

문화저널21 황진석 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