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 롤링스톤 코리아 3호 커버 장식...'월드스타의 매력적인 비주얼'

이대웅 기자 | 기사입력 2021/07/23 [16:03]

비, 롤링스톤 코리아 3호 커버 장식...'월드스타의 매력적인 비주얼'

이대웅 기자 | 입력 : 2021/07/23 [16:03]

▲ 가수 비 / (사진제공=롤링스톤 코리아)

 

가수 비와 글로벌 래퍼 프렌치 몬타나가 롤링스톤 코리아(Rolling Stine Korea) 3호의 커버 주인공이 됐다.

 

22일 롤링스톤 코리아는 "K-POP을 대표하는 솔로 아티스트 '비(Rain)'와 글로벌 힙합 아티스트 '프렌치 몬타나(French Montana)'가 오는 26일 부터 예판 되는 발간되는 롤링스톤 코리아 3호의 커버를 장식한다"고 전했다.

 

이번 롤링스톤 코리아 3호에서는 비와 프렌치 몬타나를 더블 커버로 만나볼 수 있으며 두 아티스트의 진솔한 음악, 인생관 등에 대한 이야기가 담겨있다.

 

커버를 장식한 비와 프렌치 몬타나 이외에 이달의 소녀, 에이티즈, 원호, 싸이퍼, 숀(SHAUN), 잭슨 심, 이주연, 데이비드 게타&모튼 등 국내외 아티스트들의 이야기 또한 롤링스톤 코리아 3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롤링스톤 코리아는 싸이가 수장으로 이끄는 피네이션이 커버를 장식한 창간호를 비롯해 강다니엘이 커버를 장식한 스페셜 에디션호, 방탄소년단이 커버를 장식한 2호가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연달아 베스트셀러를 기록하고 있기에 오는 30일 발간되는 3호에 더 더욱 기대를 모은다.

 

한편, 롤링스톤 코리아 3호는 26일 예약판매를 시작으로 각종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만날 수 있다.

 

문화저널21 이대웅 기자 goglglgl@naver.com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연예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