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더룩오브더이어 이태리서 K-뷰티 위상 높인 뷰티디렉터 김승원

이대웅 기자 | 기사입력 2021/10/18 [15:34]

2021 더룩오브더이어 이태리서 K-뷰티 위상 높인 뷰티디렉터 김승원

이대웅 기자 | 입력 : 2021/10/18 [15:34]

▲ 뷰티디렉터 김승원 / (사진제공=더룩오브더이어코리아)

 

2021 더룩오브더이어(THE LOOK OF THE YEAR) 톱 모델 본선 대회가 패션의 종주국 이탈리아 산레모(Sanremo)에서 지난 9월 26일(현지시각)에 열렸다.

 

매년 전 세계 40~50개국에서 각 나라별 모델 선발전을 거쳐 더룩오브더이어 이탈리아에서 파이널 대회가 진행되었으며, 이번 대회는 여자35명, 남자20명, 총55명이 무대에 출전했다.

 

이날 한국 대표 실버 모델 10명이 'THE LOOK OF THE YEAR' 세계 모델 대회에 오프닝 축하 패션쇼 무대에 올랐으며, 이태리 명소에서 유명 브랜드 화보촬영을 진행했다. 이 모든 행사에 총괄 메이크업 디렉터는 인터네셔널 메이크업 아티스트 김승원 대표가 참여해 K-뷰티의 위상을 높였다.

 

뷰티디렉터 김승원은 인터내셔널 아티스트이자 에스팀 프로패셔널 뷰티팀 대표이다. 그는 CJ E&M 글로벌 뷰티쇼 비인비급, 화장대를 부탁해, 겟잇뷰티, SBS 스타킹, MBN, MBC 등 다수 프로그램에 출연했으며, 서원대학교 뷰티학과 교수로 재직하고 있다.

 

▲ 2021 더룩오브더이어 본상 수상자와 함께한 김승원 뷰티디렉터 / (사진제공=원파인데이)

 

'더룩오브더이어(THE LOOK OF THE YEAR)'는 1983년 패션의 종주국 이탈리아에서 시작해 지젤 번천, 이리나 샤크, 나오미 캠벨, 린다 에반젤리스타 등 세계적인 톱 모델들을 배출한 권위있는 모델 선발 대회이다. 입상자들에게는 이탈리아 로마 컬렉션과 보그 매거진에 참여하게 되며, 프랑스 파리 컬렉션에서 데뷔 무대를 장식하는 기회가 주어진다.

 

이번 행사는 '더룩오브더이어 코리아'의 염창엽 의장과 이하진 운영위원장이 기획하였으며, '라벨르랩', '가벵양', '몬테바르끼', '로드앤테일러', '애일리하우스'가 후원했다. 

 

총 연출과 교육에는 슈퍼모델 박둘선과 신한대학교 공연예술학부 모델콘텐츠전공 교수인 슈퍼모델 김재범이 담당했으며, 인터내셔널 메이크업 아티스트 김승원 대표는 총괄 메이크업 디렉터로 참여, 사진에는 신동훈 작가, 이상헌 작가가 함께 했다.

 

한편, 이탈리아 '더룩오브더이어(THE LOOK OF THE YEAR)' 세계 대회에는 2020 더룩오브더이어 코리아 대상 윤영진, 2019 더룩오브더이어 코리아 수상자 오지혁, 최한나가 참가했으며, 이중 최한나 모델이 'The Look Of The Year GOLD상'을 수상했다.

 

문화저널21 이대웅 기자 goglglgl@naver.com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연예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