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J포토] 박은수, '월드스타연예대상 드라마 부문 특별상 수상'

이대웅 기자 | 기사입력 2021/10/26 [08:53]

[MJ포토] 박은수, '월드스타연예대상 드라마 부문 특별상 수상'

이대웅 기자 | 입력 : 2021/10/26 [08:53]

▲ 드라마 부문 특별상 수상자 배우 박은수  © 이대웅 기자

 

'제2회 2021 월드스타연예대상' 시상식이 지난 21일 오후 경기도 고양시 일산 빛마루방송센터에서 열렸다. 이날 드라마 부문에서 특별상을 수상한 배우 박은수가 포토월에서 기념 포즈를 취하고 있다.

 

월드스타연예대상은 국내외 드라마, 영화, 뮤지컬, 연극, 가요, 스포츠 등 각 분야에서 왕성한 활동을 이끌어 온 문화·연예, 예술인들을 치하하고, 격려를 하기 위한 장을 마련하기 위해 기획된 '종합예술' 시상식이다.

 

비대면으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월드스타연예대상 조직위원회가 주최하고, (재)국제모델협회, (재)국제언론인클럽, JGMC(지구촌산업방송)이 공동으로 주관했다. 특히 코로나19 정부 방역지침에 따라 스튜디오 출입자는 총49명으로 제한했으며, 입구에 '미샬캡'이 직접 설치해준 방역게이트를 통과해야만 들어갈 수 있게 방역수칙을 이행했다.

 

한편, 이날 시상식에는 반기문 (前)유엔사무총장, (前)국무총리가 격려사를 했으며, 양승조 충청남도 도지사가 영상으로 축사를 보내왔다. 또한 명예대회장 윤상현 국회의원, 안병천 조직위원장, 김재수 집행위원장, 김수현 대회장 등 각계인사들이 참석해 문화예술인들에게 직접 시상했다.

 

문화저널21, 일산(경기)=이대웅 기자 goglglgl@naver.com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