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J포토] 윤수현, '월드스타연예대상 대중가요 부문 우수상 수상'

이대웅 기자 | 기사입력 2021/10/26 [09:09]

[MJ포토] 윤수현, '월드스타연예대상 대중가요 부문 우수상 수상'

이대웅 기자 | 입력 : 2021/10/26 [09:09]

▲ 대중가요 부문 우수상 수상자 가수 윤수현  © 이대웅 기자

 

'제2회 2021 월드스타연예대상' 시상식이 지난 21일 오후 경기도 고양시 일산 빛마루방송센터에서 열렸다. 이날 대중가요 부문에서 우수상을 수상한 가수 윤수현이 포토월에서 기념 포즈를 취하고 있다.

 

가수 윤수현은 "고맙습니다! '천태만상, 꽃길 사치기, 손님온다'의 가수 윤수현입니다. 이렇게 대중가요 스타상이라는 뜻깊은 상을 주셔서 너무나 영광"이라면서 "앞으로도 쭉 기대해 주시고, 지켜봐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라며 수상 소감을 전했다.

 

월드스타연예대상은 국내외 드라마, 영화, 뮤지컬, 연극, 가요, 스포츠 등 각 분야에서 왕성한 활동을 이끌어 온 문화·연예, 예술인들을 치하하고, 격려를 하기 위한 장을 마련하기 위해 기획된 '종합예술' 시상식이다.

 

▲ 대중가요 부문 우수상 수상자 가수 윤수현  © 이대웅 기자

 

비대면으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월드스타연예대상 조직위원회가 주최하고, (재)국제모델협회, (재)국제언론인클럽, JGMC(지구촌산업방송)이 공동으로 주관했다. 특히 코로나19 정부 방역지침에 따라 스튜디오 출입자는 총49명으로 제한했으며, 입구에 '미샬캡'이 직접 설치해준 방역게이트를 통과해야만 들어갈 수 있게 방역수칙을 이행했다.

 

한편, 이날 시상식에는 반기문 (前)유엔사무총장, (前)국무총리가 격려사를 했으며, 양승조 충청남도 도지사가 영상으로 축사를 보내왔다. 또한 명예대회장 윤상현 국회의원, 안병천 조직위원장, 김재수 집행위원장, 김수현 대회장 등 각계인사들이 참석해 문화예술인들에게 직접 시상했다.

 

문화저널21, 일산(경기)=이대웅 기자 goglglgl@naver.com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