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12월 1주] 이주의 코스메틱 신제품·뉴스

최재원 기자 | 기사입력 2021/12/03 [11:08]

[2021년 12월 1주] 이주의 코스메틱 신제품·뉴스

최재원 기자 | 입력 : 2021/12/03 [11:08]

▲ LG생활건강 프로폴리테라 헤어로스컨트롤 제품


# LG생활건강 ‘엘라스틴 프로폴리테라 헤어로스컨트롤’ 출시

 

LG생활건강의 헤어케어 브랜드인 ‘엘라스틴’에서 결이 다른 부드러움을 자랑하는 단백질 탈모케어 ‘프로폴리테라 헤어로스컨트롤’을 출시했다.

 

프로폴리테라 헤어로스컨트롤은 '탈모 샴푸는 뻣뻣하다'는 기존 탈모 샴푸 소비자들의 페인 포인트(Pain point)에서 출발한 제품이다. 단백질을 비롯한 핵심 성분을 38,000ppm 함유한 바이오-프로틴 시스템™을 적용, 기존 탈모 샴푸에서 느낄 수 없었던 부드러운 사용감이 특징이다.

 

특히, 탈모와 머릿결을 동시에 케어하고자 하는 2030 세대 및 긴머리의 여성 소비자의 니즈 해결에 중점을 두었다. ‘여신 머릿결’의 상징이자, 엘라스틴의 모델인 전지현을 활용한 TVCF를 통해 풍성하고 아름다운 머릿결의 비결을 강조한다. 

 

프로폴리테라 헤어로스컨트롤은 모발 타입에 따라 푸석한 모발을 위한 고영양 샴푸와 고영양 앰플 트리트먼트, 힘없는 모발을 위한 볼륨 샴푸, 볼륨 트리트먼트 총 4가지 제품으로 구성된다. 전 제품이 식약처에 탈모기능성 보고가 완료된 기능성 제품으로 10개 빠지던 모발이 2.3개 빠지는 모발빠짐개선 효과는 물론, 모발 부드러움 개선 효과, 뿌리볼륨 48시간 지속 효과를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입증했다.

 

▲ 아모레퍼시픽 제공

 

# 아모레퍼시픽 홈테스팅 키트 ‘써봐야안다’ 누적 60만 개

 

아모레퍼시픽의 다양한 화장품 브랜드 샘플을 집에서 편리하게 체험해 볼 수 있는 Home Try-On 서비스 '써봐야안다' 키트 신청 수량이 지난해 4월 오픈 이후 누적 60만 개를 넘어섰다.

 

'써봐야안다'는 아모레퍼시픽 대표 20여 개 브랜드 180여 개 제품들 중 고객이 써보고 싶은 샘플 12개를 선택해 배송비만 지불하면 집으로 배송해 주는 서비스로, 아모레퍼시픽 통합 멤버십 애플리케이션 ‘뷰티포인트’에서 월 1회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뷰티포인트 관계자는 "써봐야안다 체험 기회 제공을 통해 지속적으로 고객 경험을 향상해 나갈 계획"이라며 "앞으로 외부 제휴도 적극 전개하여 라이프스타일 전반을 아우르는 다양한 아이템들을 고객분들이 체험해 보실 수 있도록 선택의 폭을 넓힐 것"이라고 전했다.

 

▲ 아이소이 잡티세럼 기획세트

 

# 아이소이 잡티세럼, 기획세트 출시

 

기능성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ISOI)의 ‘잡티세럼’이 올리브영 2021 어워즈 에센스/세럼 부문에서 1위를 수상하며 ‘올리브영 에센스 부문 누적판매 9년 1위’를 기록하고, 이를 기념한 잡티세럼 기획세트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수상 제품인 아이소이 잡티세럼은 착한 성분을 향한 브랜드 철학과 빠른 피부 개선 효과를 전하는 브랜드 기술력이 집결된 대표 상품이다. 잡티세럼의 시그니처 성분인 불가리안 로즈 오일은 3,000송이에서 단 1g 추출될 정도로 귀해 ‘액체 다이아몬드’라 불리며 비타민A, C가 풍부하고 성분입자가 매우 작아 피부에 깊이 침투해 빠른 피부 개선 효과를 전한다. 어성초, 병풀 등의 진정 성분도 함유하고 있어 민감피부 진정에도 탁월하다.

 

해당 제품은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칙칙한 피부를 만드는 4대 원인인 ‘잡티, 피부톤, 피부결, 피부 투명도’ 모두 개선 효과를 입증 받았다. 여드름성 피부 사용적합 테스트 완료 및 비건 인증까지 획득해 자극 걱정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 현대약품 랩클 글로우픽


# 현대약품 화장품 ‘랩클’ 뷰티 리뷰 플랫폼서 명예의 전당

 

현대약품의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랩클(Labcle)’이 선보이고 있는 ‘랩클 프레스티지 펩타이드20 크림’이 뷰티 리뷰 플랫폼 ‘글로우픽’의 명예의 전당에 올랐다고 밝혔다.

 

현대약품 랩클은 이 제품이 지난 5월, 글로우픽 안티에이징 크림 부문에서 1위에 올라선 이후, 14주 연속으로 1위를 기록하며 이 같은 영예를 안게 됐다고 밝혔다.

 

명예의 전당에 오른 랩클 프레스티지 펩타이드20 크림은 보습과 영양, 탄력, 주름 등을 한번에 관리할 수 있는 기능성 스킨케어 제품으로, 특허 펩타이드 7종을 포함, 현대약품이 독자 조성한 20종의 펩타이드 (PEPTIDE20™ Complex) 1,500PPM이 함유됐다.

 

현대약품 랩클 관계자는 “제품 출시 후 단기간 내에 소비자들이 리뷰를 통해 직접 참여하는 글로우픽에서 명예의 전당까지 오를 수 있게 돼 뜻 깊게 생각한다”며 “다양한 프로모션과 함께 고객 성원에 보답할 것”이라고 말했다.

 

▲ 허블룸 콤부차 비건 콜라겐 크림

 

# 허블룸 ‘콤부차 비건 콜라겐 크림’ 출시

 

허블룸이 콤부차 라인의 신제품 ‘콤부차 비건 콜라겐 크림’을 출시한다.

 

허블룸 콤부차 비건 콜라겐 크림은 전라남도 보성 유기농 녹차를 발효한 콤부차 성분에 효모 추출 비건 콜라겐 성분을 담아 피부 보습과 주름 개선에 도움이 되는 기능성 화장품이다. 콤부차 추출물의 피부 진정 케어는 물론 보습에 도움을 주는 세라마이드와 콜라겐 성분 탑재로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 촉촉함을 부여한다. 피부 저자극 테스트(자극 지수=0.00)를 완료한 무자극 제품으로 데일리로 사용하기 적합하다.

 

가볍게 피부에 밀착되는 크림 텍스처는 보습 유효 성분의 피부 흡수력을 높여 보송하고 매끄럽게 마무리되며, 번들거리지 않는 산뜻한 피부를 유지해 준다.

 

문화저널21 최재원 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