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싱 국대 4인방, '티파니 홀리데이 팝업'서 셀럽 바리스타로 변신

이대웅 기자 | 기사입력 2021/12/04 [17:30]

펜싱 국대 4인방, '티파니 홀리데이 팝업'서 셀럽 바리스타로 변신

이대웅 기자 | 입력 : 2021/12/04 [17:30]

▲ 펜싱 국가대표 김준호, 김정환, 구본길, 오상욱  © 이대웅 기자

 

펜싱 올림픽 국가대표 4인방 김준호, 김정환, 구본길, 오상욱이 4일 오후 서울 여의도 더현대 서울 사운즈 포레스트에서 열린 '티파니 홀리데이 팝업(Tiffany Holiday Pop Up)'에 일일 바리스타로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펜싱 올림픽 국가대표 4인방은 티파니 홀리데이 팝업 방문객들을 위해 마음을 담아 직접 우려낸 따뜻한 커피를 제공, 커피의 맛과 향을 즐기며 교감하는 시간을 가졌다. 일일 바리스타로 참석한 펜싱 올림픽 국가대표 4인방은 이날 훈훈한 외모와 함께 친절한 팬서비스로 방문객들의 이목과 시선을 사로잡았다.

 

▲ 펜싱 국가대표 김정환, 구본길, 오상욱 선수  © 이대웅 기자

 

20세기를 대표하는 위대한 아티스트이자 티파니 전설의 디자이너 쟌 슐럼버제(Jean Schlumberger)의 디자인 레거시를 근간으로 한 홀리데이 트리와 이를 둘러싼 다섯 개의 파빌리온으로 구성된 티파니 홀리데이 팝업은 다채로운 체험형 공간으로 구성되어 있다.

 

팝업이 운영되는 12월 주말마다 미니 콘서트, 크리스마스 산타 등 홀리데이를 테마로 한 프로그램이 운영되며, 동시에 티파니T, 하드웨어, 키 등 가장 사랑받는 티파니의 다이아몬드와 골드 주얼리 컬렉션 및 홀리데이 베스트셀러를 만나볼 수 있다.

 

▲ 펜싱 국가대표 김준호 선수  © 이대웅 기자

 

한편, 티파니 홀리데이 팝업은 오는 12월 26일까지 운영되며, 티파니 홀리데이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예약 및 방문이 가능하다.

 

문화저널21 이대웅 기자 goglglgl@naver.com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연예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