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 온라인몰 프레딧 ‘2021년 총결산 어워즈’ 진행

황진석 기자 | 기사입력 2021/12/06 [15:15]

hy, 온라인몰 프레딧 ‘2021년 총결산 어워즈’ 진행

황진석 기자 | 입력 : 2021/12/06 [15:15]

 

hy가 온라인몰 ‘프레딧’에서 올해 고객들에게 가장 인기 있었던 상품을 공개하고 ‘2021년 총결산 어워즈’를 진행한다.

 

이번 어워즈는 정직한 신선·유기농 선별샵 ‘프레딧’의 가치와 소비 트렌드를 고객들과 공유하기 위해 기획했다. 올해 선정된 제품은 ‘프레딧 푸드&라이프’ 총 24개 제품이다. 총 110만 건의 고객 구매 데이터를 분석해 성별, 지역별, 계절별로 인기 있었던 상품 중 1위 제품만을 뽑았다. 

 

선정 제품의 카테고리 구성은 △식음료 제품 14종 △건강기능식품 4종 △생활용품 6종이다. 특히 선정제품의 80% 이상이 유기농, 친환경, 신선과 관련된 상품으로 개인의 건강과 가치소비를 지향하는 최근 변화하는 소비트렌드를 대변했다.

 

hy는 ‘2021년 총결산 어워즈’와 함께 고객감사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선보이는 이벤트는 ‘감사적립금 2배 이벤트’다. 이벤트 기간 내 베스트 어워즈 제품을 2종류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기존 적립금을 2배로 제공한다. 또한 ‘SNS추첨 이벤트’도 진행한다. 제품 구매 인증샷을 본인 SNS에 올린 후 이벤트 페이지 내 댓글로 URL을 공유하면, 총 50명을 추첨으로 선정해 1만원 상당의 신선간편식 쿠폰을 지급한다. 

 

박철민 hy 마케팅 담당은 “이번 ‘프레딧 2021년 총결산 어워즈’는 프레딧을 이용하는 100만 고객에게 가치소비와 올바른 제품구매를 위한 정보를 공유하기 위해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식품을 비롯해 화장품, 생활, 여성, 유아용품에 이르기까지 기존에 경험하지 못한 새로운 차원의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해 나갈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어워즈에서는 개인고객 중 연간 최다 구매횟수와 금액 등 한 해 쌓인 흥미로운 데이터를 추가로 공개했다.                

문화저널21 황진석 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