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 경기도광명교육지원청, 가족과 함께하는 겨울밤 힐링콘서트 개최

분야별 전문 아티스트의 청소년과 함께 하는 예술 나누기

박명섭 기자 | 기사입력 2022/11/30 [20:59]

[공연] 경기도광명교육지원청, 가족과 함께하는 겨울밤 힐링콘서트 개최

분야별 전문 아티스트의 청소년과 함께 하는 예술 나누기

박명섭 기자 | 입력 : 2022/11/30 [20:59]

분야별 전문 아티스트의 청소년과 함께 하는 예술 나누기

 

경기도광명교육지원청이 연말을 맞아 가족과 함께하는 겨울밤 힐링콘서트 '음악과 함께하는 슬기로은 동행', '청소년과 함께하는 예술 나누기'를 개최한다.

 

청소년들이 공연과 작품을 감상하면서 함께 공감대를 형성하는 이번 콘서트는 경기도광명교육지원청에서 주최하고 MYART컴퍼니가 주관하며 12월 13~14일 광명시 철망산로 광명극장에서 개최된다. 이번 콘서트는 음악과 미술이 만나는 아트콜라보 공연으로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 겨울밤 힐링 콘서트 포스터 (사진제공=MYART컴퍼니)


13일 공연 '겨울밤 힐링 콘서트'는 1부 마술공연에 이어 2부 공연에서 △하울의 움직이는 성 - 가야금 율리 △하바네라 (오페라 카르멘) - 가야금 율리소프라노 정찬희 △투우사의 노래 (오페라 카르멘) - 바리톤 탁현호 △Por una cabeza (여인의 향기ost) - 바이올린 유남규 △Lippen schweigen(오페라 유쾌한 미망인) - 소프라노 정찬희, 바리톤 탁현호 △지금 이 순간 (뮤지컬 지킬앤 하이드) - 테너 서승환 △All I ask of you(뮤지컬 오페라의 유령) - 소프라노 정찬희, 테너 서승환 △A whole new world (알라딘) - 바이올린 유남규, 소프라노 정찬희 △We are the champion(영화 보헤미안 랩소디 OST) - 가야금 율리/바이올린 유남규 △Brindisi (오페라 라 트라비아타) △캐롤 메들리가 연주된다. 

 

▲ 크리스마스 아트 콘서트 포스터 (사진제공=MYART컴퍼니)


배우 김명호와 개그우면 김선정이 진행하는 14일 공연 1부 순서는 고이그림 예술감독이 기획한 미술작가들의 아트쇼가 진행되며 작가들의 작품을 무대에서 스토리텔링 퍼포먼스로 설명한다.  

 

2부는 연말연시 크리스마스 분위기에 맞는 △White Christmas △O sole mio △Volare △My way △You raise me up △Phantom of the opera or Jekyll&Hyde △All I ask of you △Besame mucho △잔향(한국가곡) △Cathedral (노틀담드파리) △This is the moment(오페라의 유령) 등의 곡들로 다양하게 구성해 안젤라강과 로랑 방의 듀오콘서트로 이뤄질 예정이다. 

 

공연은 피아노, 드럼, 퍼커션, 어쿠스틱기타, 일렉베이스, 아코디언으로 구성된 풍성한 악기소리가 더해져 겨울밤 힐링 콘서트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행사를 주관하는 박문영 MYART컴퍼니 대표는 “아트콜라보 공연을 통해 예술의 다양성 차이를 좁히고, 문화·예술·교육이 융합된 공연을 통해 정신적 육체적 건강과 삶의 질 향상에 보탬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준비했다”면서 “다양한 예술이 협업을 통해 또 하나의 새로운 예술로 탄생하는 것을 볼 수 있는 공연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문화저널21 박명섭 기자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홈페이지 하단 메뉴 참조 (ad@mhj21.com / master@mhj21.com)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