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초교 입학 앞둔 임직원 자녀에 '축하 선물'

이한수 기자 | 기사입력 2024/02/27 [11:15]

NS홈쇼핑, 초교 입학 앞둔 임직원 자녀에 '축하 선물'

이한수 기자 | 입력 : 2024/02/27 [11:15]

▲ NS홈쇼핑이 초등학교를 입학하는 자녀를 둔 임직원을 대상으로 '입학 축하 선물'을 전하는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27일 밝혔다. / NS홈쇼핑 제공

 

일과 가정의 균형 지키는 기업문화 일환

학용품 담긴 '캠핑 박스 패키지' 전달

NS홈쇼핑이 초등학교 입학을 앞둔 임직원 자녀에게 대표이사 명의의 입학축하 선물을 전달했다.

 

27일 NS홈쇼핑에 따르면, 일과 가정의 균형을 지키는 기업문화 조성을 위해 노력하는 가족 친화 기업으로써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에는 초등학교를 입학하는 자녀를 둔 임직원을 대상으로 '입학 축하 선물'을 전하는 이벤트를 진행했다. 

 

'입학 축하 선물'은 '입학을 축하하고 즐거운 학교 생활을 시작하길 바란다'는 조항목 대표이사의 메시지 카드와 함께 필기도구를 비롯한 학용품으로 구성된 캠핑 박스 패키지가 전달됐다. 

 

조항목 NS홈쇼핑 대표이사는 "일과 가정 생활의 균형을 통해 행복한 삶을 꾸려가는 것이 임직원의 업무 효율에도 지대한 영향을 끼친다"며 "앞으로도 NS홈쇼핑은 임직원을 위한 복지제도 운영을 통해 좋은 근무 환경을 제공하고 활기찬 조직문화 조성을 위해 힘써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NS홈쇼핑은 육아를 하는 임직원들을 응원하기 위해 워라벨을 지키는 기업문화를 조성해왔다. 본인 및 배우자의 출산 휴가와 휴직 제도, 임산부 및 아이 돌봄 직원을 대상으로 한 임직원 단축 근무제도를 운영하고 임직원 자녀들을 위한 대학 학자금, 미취학 어린이 학자금을 지원하고 있다. 

 

또 수능 수험생 자녀 응원 선물, 본인 및 배우자의 임신 축하 선물, 출산 축하 선물 등을 마련해 전달하고 있으며 임직원과 임직원 가족들을 위한 NS문화의날 행사를 진행해왔다.

 

문화저널21 이한수 기자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홈페이지 하단 메뉴 참조 (ad@mhj21.com / cjk@mhj21.com)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