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포커스] ‘2020년 경기중소기업인의 날’…우수회원 및 유공자 표창 수여

경기중소기업연합회, '2020년 중소기업인의 날' 행사 개최

박명섭 기자 | 기사입력 2020/11/28 [13:24]

[이슈포커스] ‘2020년 경기중소기업인의 날’…우수회원 및 유공자 표창 수여

경기중소기업연합회, '2020년 중소기업인의 날' 행사 개최

박명섭 기자 | 입력 : 2020/11/28 [13:24]

경기도 내 중소기업인들의 화합과 교류 및 유공자 포상을 통해 자긍심을 고양하고 사기를 진작하는 화합과 격려의 장인 ‘2020 경기중소기업인의 날’ 행사가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 격상에 따라 수상자들과 각 진흥회 대표들만 참석한 가운데 간소하게 개최됐습니다.  

 

 

26일 오전, 경기도 수원시 라마다프라자 수원호텔 그랜드볼룸에서 경기중소기업연합회가 주관한 ‘2020년 경기중소기업인의 날’ 행사가 열렸는데요, 이날 현장에는 백운만 경기지방중소벤처기업청장, 김기준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장 등 경기도 경제단체장 및 유관기관 관계자들과 경중연 회원사 중소기업인들이 참석해 우수회원 및 유공자를 포상하는 기념식을 진행했습니다. 

 

이흥해 경기중소기업연합회장은 대회사를 통해 “올해는 코로나19로 인해 우리 중소기업들이 지금까지 겪어보지 못한 환경 속에서 기업을 운영하고 있다”면서 “지속적인 성장을 이루기 위해서는 비대면 시대를 맞이해 발 빠르게 대응해야 할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그러면서 “경기중소기업연합회에서도 회원기업이 비대면 시대에 잘 적응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 할 것” 이라고 덧붙였습니다. 

 

현장에 참석한 백운만 경기지방중소벤처기업청장은 축사를 통해 “코로나19 라는 얘기치 못한 일들 때문에 오늘 이 자리에 많은 분들이 함께하지 못한 것이 매우 아쉽다”면서 “내년에는 반드시 나아질 것이다. 올 한해 버텨내신 것만으로도 대단한 일”이라고 말했습니다. 이어 “올해는 어쩔 수 없이 자주 현장에서 만나지는 못했지만 마음만은 언제나 통해있다고 생각한다. 내년에는 올해의 이 같은 상황을 자랑스럽게 돌파해 내고 살아남았다는 무용담을 전할 수 있는 시간이 됐으면 좋겠다”고 격려의 메시지를 전했습니다. 

 

김기준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장도 축사에서 “코로나뿐만 아니라 워낙 빠른 변화 속에서, 기술·시장이 변화하는 가운데 기업하시는 분들이 정말 힘들다”면서 “지금은 총체적 위기에 빠져 있지만 위기를 기회로 만들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여야할 때이기도 하다.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은 중소기업이 혁신성장을 통해 세계로 진출할 수 있도록 끊임없는 지원을 해 나가도록 하겠다”고 강조했습니다. 

 


이날 진행된 2020년 경기중소기업인의날 우수기업인 및 유공자 포상에서는 중소벤처기업부장관과 경기도지사, 경기지방중소벤처기업청장 표창과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장, 경기신용보증재단이사장, 경기중소기업연합회장 표창이 수여됐습니다.  

 

문화저널21 박명섭 기자 / 배소윤 아나운서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홈페이지 하단 메뉴 참조 (ad@mhj21.com / master@mhj21.com)
  • 도배방지 이미지

MJ영상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문화저널21TV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