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립인제내설악미술관, '월드아트엑스포 주요작품 초대展'

박명섭 기자 | 기사입력 2023/03/23 [09:16]

공립인제내설악미술관, '월드아트엑스포 주요작품 초대展'

박명섭 기자 | 입력 : 2023/03/23 [09:16]

▲ (시계방향) △유재은 SOCIALIZATION Ⅲ 72.7x60.6cm oil on canvas △이금복 Truth and False 2020-1 72.7x60.6cm oil on canvas △서은영 사소한 일상Ⅱ 53.0x73.0cm oil on canvas △유정진 자작나무-가을 90.9x60.6cm watercolor on paper (사진제공=인제내설악미술관)


공립인제내설악미술관은 3월 전시회로 '월드아트엑스포 주요작품 초대展'을 연다. 

 

이번 전시회는 현대 문명, 과학, 일상에서의 풍경과 인간의 삶, 시공간 등의 주제를 담은 전시회로 독창적 을 모색해보고 다양성을 살펴볼 수 있다.

  

이번 전시에서는 △서은영의 ‘사소한일상’ △유정진의 ‘자작나무’ △유재은의 ‘Socialization’ △이금복의 ‘Truth and False’ △이은지의 ‘sign’ △이지영의‘Persona-composition’ △장윤선의 ‘문화의 공존’ △정연화의 ‘흐르는 시간의 조각’ △최미옥의 ‘리얼리즘’시리즈를 만나볼 수 있다.

 

시간, 장소, 언어, 환경에서부터 문명, 문화, 역사와 철학 등. 새로운 주제와 정서를 담아낸 시공간의 세계을 감상하고 시대상의 흐름을 가늠해보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미술관 관계자는 “9명의 작가가 재현한 작품 스토리를 비추는 기호화된 대상과 알레고리를 통해 관람객과 함께 공유하고 고민해 볼 수 있기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월드아트엑스포 주요작품 초대展은 25일부터 5월 21일(일)까지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6시까지 무료로 관람할 수 있으며, 매주 월요일은 휴관한다. 

 

문화저널21 박명섭 기자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홈페이지 하단 메뉴 참조 (ad@mhj21.com / master@mhj21.com)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