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디아요가 이승아 원장, 요가플랫폼 유튜브채널 개설

전문가를 위한 ‘나디아의 3분요가’와 요가 길잡이 ‘생생요가tv' 2개 채널 개설

박명섭 기자 | 기사입력 2020/05/17 [13:11]

나디아요가 이승아 원장, 요가플랫폼 유튜브채널 개설

전문가를 위한 ‘나디아의 3분요가’와 요가 길잡이 ‘생생요가tv' 2개 채널 개설

박명섭 기자 | 입력 : 2020/05/17 [13:11]

전문가를 위한 ‘나디아의 3분요가’, 요가 길잡이 ‘생생요가tv' 2개 채널 개설 

 

한국을 대표하는 세계적 요가마스터 나디아요가 이승아 원장이 수천 명의 요가강사를 배출한 노하우를 담아 요가플랫폼 유튜브 채널을 개설했다.  

 

▲ 나디아의 '생생요가tv' 유튜브 채널


이 원장의 유튜브 채널 운영 목표는 육체는 무력해지고 정신은 비만해져 허망한 삶을 사는 사람들에게 육체의 활기와 정서적 행복을 찾게 해주고, 동시에 요가가 왜 자기관리와 자기혁명의 도구인지를 세상에 널리 알리고자 하는 것이다.

 

채널은 ‘나디아의 3분요가’와 ‘생생요가tv' 2개 채널로 운영된다. ‘나디아의 3분요가’는 요가 지도자들에게 요가 지도에 필요한 무한 소스를 제공하고, 요가 마니아들에게 지루하지 않은 홈트레이닝 가이드를 제시하는 채널로, 매주 화요일, 금요일 오후 7시에 업로드 된다.

 

‘생생요가tv’는 요가에 관한 모든 것을 섬세하고도 흥미롭게 다루는 바른 요가 길잡이로 매주 금요일 오후 7시에 업로드 된다. 

 

요가 플랫폼 유튜브 채널개설 이유에 대해 이승아 원장은 “20년 넘게 오프라인에서 할 수 있는 모든 강좌를 다 해봤고, 나의 모든 경험적 노하우와 요가의 무한 스토리를 보다 많은 사람들과 나누고자 개설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또한 “개념 없는 요가 수련은 감흥이 없고, 감흥이 없는 요가 수련은 공허하다”면서 “유쾌한 소통과 명쾌한 해석이 있는 요가 채널을 운영 하고 싶었다”고 덧붙였다.

 

이승아 원장은 “‘나디아의 3분요가’와 ‘생생요가tv' 채널은 무한한 요가의 정보를 생생하게 전달한다”면서 “건강하고 싶고, 행복하고 싶은 모든 분들이 구독해 주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승아 원장은 2005년 나디아요가를 설립한 이후 세계 3대 요가축제인 ‘코리아요가마라톤’을 10년간 개최했으며, RYS200 국제 요가 지도자과정 운영, RYT 국제 요가 지도자로 활동하며 8,000여 명의 요가 지도자를 배출했다.

 

비트요가 창시자이기도 한 그는 베스트셀러 요가지침서인 △리스타트요가 △요가아사나 △올댓요가 △현대요가백서 등의 저서를 출간했으며 대기업 요가 멘토링 전문 강사로도 활동하고 있다. 

 

 

문화저널21 박명섭 기자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홈페이지 하단 메뉴 참조 (ad@mhj21.com / master@mhj21.com)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