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건설 대구 수성 롯데캐슬 더퍼스트 4월 분양

박현수기자 | 기사입력 2013/04/02 [18:20]

롯데건설 대구 수성 롯데캐슬 더퍼스트 4월 분양

박현수기자 | 입력 : 2013/04/02 [18:20]

 
[문화저널21·이슈포커스·이코노미컬쳐] 롯데건설이 대구 '수성 롯데캐슬 더퍼스트'를 4월 분양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신천 강변공원과 근접한 ‘수성 롯데캐슬 더퍼스트’는 우수한 자연환경을 갖춘 아파트로 신천의 푸름과 강변공원의 쾌적성을 동시에 누릴 수 있다. 또한 도보 5분 거리에 지하철 2호선(대구은행역)과 도시철도 3호선(대봉역)이 있는 더블역세권 아파트로 도시철도 3호선이 준공되는 2014년 이후에는 대구 어느 지역이든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다. 또 그린에너지를 사용하는 대중교통이 확대됨에 따라 입주민의 편의성도 더욱 증대될 것으로 기대된다.

대백프라자와 수성시장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는 강점에 홈플러스, 이마트 등 대형마트와 경북대병원, 인접한 의료타운을 5분 내에 접근할 수 있다는 장점도 가지고 있는 등 도심의 모든 생활편의시설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단지 바로 옆 신명여중과 남산고, 인접한 동성초교, 대구동중 등 초, 중, 고를 도보로 안전하게 등하교 할 수 있으며 단지와 접한 명덕로, 달구벌대로 일대 유명 입시학원이 밀집해 있어 자녀에게 우수한 교육환경을 제공할 수 있다.

롯데건설 김정호 분양소장은 “수성 롯데캐슬 더퍼스트는 최상의 입지여건을 바탕으로 롯데건설이 지역의 새로운 주거문화를 선도하겠다는 포부 아래 심혈을 기울인 단지로서 수성구 중심권에 공급이 절대적으로 부족했던 85㎡위주의 중소형 위주 구성으로 수요자들의 관심이 상당히 높다고 밝히면서 입주민을 위한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과 활용성 높은 신평면 설계를 도입하여 입주 후에 더욱 가치가 높아지는 진정한 명품단지를 만들겠다”고 말했다.

4월 중 분양예정인 ‘수성 롯데캐슬 더퍼스트’는 전용 76㎡A, 76㎡B, 84㎡A, 84㎡B, 84㎡C, 99㎡A, 99㎡B, 109㎡ 총 8개 타입으로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다양한 평면 선택이 가능하도록 배려했다.

모델하우스는 어린이회관 삼거리에서 황금네거리 중간에 위치하며, 오픈시 다양한 이벤트 행사를 준비하여 방문객들의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박현수기자 phs@mhj21.com

《인터넷종합일간지(문화저널21), 한 주간 빅뉴스를 주간신문으로 보는 (이슈포커스신문 Weekly Issue Focus News), 경제와 문화를 아우르는 종합월간지(이코노미컬쳐economy culture) 종합보도자료 수신 master@mhj21.com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