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그 모바일에 '스파이 패밀리' 떴다

이한수 기자 | 기사입력 2024/04/12 [16:09]

배그 모바일에 '스파이 패밀리' 떴다

이한수 기자 | 입력 : 2024/04/12 [16:09]

▲ 크래프톤의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이 세계적인 인기 애니메이션 '스파이 패밀리'와 파트너십을 했다. / 크래프톤 제공

 

세계적인 인기 애니메이션 작품과 콜라보

'스파이 패밀리' 테마의 다양한 아이템 추가

프라이즈 패스 20레벨 도달 시 특별 보상 지급 

 

크래프톤의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이 세계적인 인기 애니메이션 '스파이 패밀리'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12일 크래프톤에 따르면, 이날 적용되는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업데이트를 통해 이용자들은 게임 내에서 스파이 패밀리 테마의 다양한 아이템과 새로운 '프라이즈 패스'를 내달 13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스파이 패밀리는 비밀 임무를 수행하기 위해 위장 가족을 만들어 살아가는 스파이 '로이드 포저'의 모험을 쫓는 스릴 넘치고 유쾌한 이야기다. 로이드 포저는 모르지만 그의 아내는 숙련된 암살자이며, 입양한 딸은 텔레파시 능력을 갖고 있는 초능력자다. 스파이 패밀리는 수 천만부 이상 발행된 만화책 단행본을 비롯해 성황리에 방영된 2개 시즌의 TV 애니메이션과 극장판 애니메이션으로 전 세계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스파이 패밀리 황혼 세트 ▲스파이 패밀리 가시 공주 세트 ▲스파이 패밀리 요르 스틸레토 ▲스파이 패밀리 아냐 머리 ▲스파이 패밀리 본드 글라이더 ▲스파이 패밀리 본드 장신구 ▲스파이 패밀리 키메라 장신구 ▲스파이 패밀리 다시아 ▲스파이 패밀리 낙하산 등 다양한 아이템이 추가됐다.

 

스파이 패밀리 버전의 프라이즈 패스도 시작했다. 인게임 재화인 UC를 사용해 프라이즈 패스를 활성화하면 신규 차량 스킨인 '스파이 패밀리 다시아'를 즉시 획득할 수 있다. 이후 게임 내 미션을 수행해 프라이즈 패스 레벨을 올리면서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최고 레벨인 20 레벨에 도달하면 '스파이 패밀리 본드 비행기'를 확률적으로 획득할 수 있는 '비행 장치 상자'를 구매할 수 있다. 또 스파이 패밀리 세트 아이템을 모은 이용자에게는 소셜 플레이어 카드, 아이콘, 테두리가 주어진다.

 

문화저널21 이한수 기자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홈페이지 하단 메뉴 참조 (ad@mhj21.com / cjk@mhj21.com)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