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스, 첫 번째 단독매장 뉴코엑스몰 오픈

박현수기자 | 기사입력 2014/02/28 [10:25]

탐스, 첫 번째 단독매장 뉴코엑스몰 오픈

박현수기자 | 입력 : 2014/02/28 [10:25]

 
[문화저널21 = 박현수 기자] 고객이 신발 한 켤레를 구매 할 때마다 신발이 필요한 아이들에게 한 켤레를 전달하는 ONE FOR ONE 기부를 실천하는 탐스 TOMS가 지난 1년여동안 새롭게 단장을 마친 코엑스몰에서 첫 번째 단독 매장을 오픈한다.

탐스는 2006년 출시 이후 지난 7년간 전 세계의 신발이 없는 아이들에게 천만 켤레의 신발을 기부할 뿐 아니라, 탐스 아이웨어로 안경 하나를 구매하면 한 사람이 시력을 찾을 수 있도록 하는 새로운 ONE FOR ONE을 소개하면서 대표적인 착한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2014년 3월 단장을 마친 코엑스몰 매장은 ‘경험 스토어 Experience Store’ 라는 테마로 탐스의 ONE FOR ONE을 직접 보고 느낄 수 있도록 구성됐다.

3월 1일 오픈 행사는 누구라도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탐스의 ONE FOR ONE에 대한 스토리를 직접 눈으로 보고 느낄 수 있도록 구성되는데, 결제와 동시에 스크린에서는 신발 한 켤레가 기부되는 과정을 그린 애니메이션이 상영되며 탐스의 의미와 가치를 알기 쉽게 전달한다.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봄 컬렉션의 테마 인 ‘ONE FINE SPRING DAY’에 맞춰 꽃을 선물하고 구매고객에게는 탐스로고를 형상화 한 기념 떡과 창립자 블레이크 마이코스키의 영감을 담은 팔찌를 증정, 오후에는 다양한 게임을 통해 탐스를 만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여 더욱 풍성한 오픈 행사를 진행 할 계획이다.

탐스 코엑스몰 매장은 3월 1일 토요일부터 강남구 영동대로에 위치한 코엑스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앞으로 탐스의 매 시즌 컬렉션을 직접 만날 수 있다. 자세한 정보는 탐스 홈페이지와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phs@mhj21.com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