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년 만에 대학로 무대, 연극 ‘사랑일까?’

마진우 기자 | 기사입력 2021/03/31 [16:37]

3년 만에 대학로 무대, 연극 ‘사랑일까?’

마진우 기자 | 입력 : 2021/03/31 [16:37]

▲ 연극 사랑일까? 실황 / 파랑 컴퍼니 제공


단짠단짠 판타지 로맨스 연극 ‘사랑일까?’가 대학로 무대에 3년 만에 다시 오른다.

 

‘사랑일까?’는 탑모델이자 성고한 사업가 예지웅과 덤벙대지만 사랑스러운 열혈 수습기자 채두경이 서로의 아픔을 공유하게 되면서 일어나는 열혈 청춘들의 솔직한 사랑을 다룬 이야기로, 웹툰 ‘패밀리 사이즈’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남지은 작가, 김인호 작가의 웹툰 ‘사랑일까’를 원작으로 한 공연이다.

 

신입 수습기자 채두경은 예지웅과의 인터뷰 약속에 지각을 하게 되면서 첫 만남부터 단단히 꼬여버린 관계가 된다. 만날 때마다 싸우기만 하다가 서로의 아픔을 공유하게 되며 기상천외한 운명공동체로 엮이게 된다. 기상천외한 운명 공동체로 엮인 두 사람을 통해 쉽게 사랑하고 쉽게 헤어지는 수 많은 사랑들 속에서 진정한 사랑이란 무엇인지 생각하게 해준다.

 

이번 공연에는 이세형, 임창섭, 김재경, 백지연, 이윤경, 이유진, 오기찬, 김지욱, 김준, 심유라, 장은진, 임연옥 배우가 캐스팅되었다. 3년만에 다시 대학로로 찾아온 만큼 배우들의 생동감 넘치는 연기를 통해 웹툰 속에 녹아져있는 특유의 폭풍 재미와 설렘을 선사할 예정이다.

 

공연제작사 파랑 컴퍼니 측은 “감동적인 이야기에 코믹적이고 판타지적 요소들이 더해지면서 관객들로 하여금 공연을 보는 내내 유쾌하고 신비한 느낌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한다”며 “매주 정기적으로 공연장 방역을 진행하고 있으며 안전수칙을 철저히 지켜 어느 곳보다 안전한 공연관람을 위해 힘쓰고 있다”고 전했다. 

 

연극 ‘사랑일까?’는 4월9일부터 대학로 파랑씨어터에서 공연하며 현재 인터파크 티켓 사이트에서 예매 가능하다

 

문화저널21 마진우 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