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잇썸, '인디드' 화보 공개...자신만의 색다른 매력 뿜뿜

이대웅 기자 | 기사입력 2021/11/17 [14:37]

라잇썸, '인디드' 화보 공개...자신만의 색다른 매력 뿜뿜

이대웅 기자 | 입력 : 2021/11/17 [14:37]

▲ 걸그룹 라잇썸 인디드 패션 화보 / (사진제공=큐브엔터테인먼트)

 

걸그룹 LIGHTSUM(라잇썸)의 상아, 나영, 주현, 유정, 휘연이 패션 트렌드 매거진 '인디드' vol.14와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인디드' 화보는 ‘Catch My Eye’라는 콘셉트로 시선을 사로잡는 LIGHTSUM(라잇썸)만의 시크한 눈빛을 담아냈다. 무대 위 모습과 상반된 차분한 무드의 화보로 각 멤버들은 자신만의 색다른 매력을 가감 없이 드러냈다.

 

특히 블랙 앤 화이트의 시크한 룩부터 컬러풀한 로맨틱 룩까지 다양한 스타일링을 완벽하게 소화했고 촬영 시작과 함께 달라진 표정과 자연스러운 포즈로 화보 콘셉트에 몰입해 스태프들의 감탄사를 자아냈다. 

 

LIGHTSUM(라잇썸)은 두 번째 싱글 'Light a Wish'(라잇 어 위시)의 타이틀곡 'VIVACE'(비바체)로 국내 음원 사이트 벅스(Bugs)에 실시간 차트 8위로 진입하는가 하면, 아이튠즈 케이팝 톱 앨범(K-Pop Top Album) 부문 7개 지역에서 상위권에 랭크하며 글로벌 인기를 증명했다. 그뿐만 아니라 'VIVACE'(비바체) 뮤직비디오는 지난달 28일 공개 2주 만에 2천만 조회수를 돌파해 라잇썸을 향한 뜨거운 관심을 입증한 바 있다.

 

LIGHTSUM(라잇썸)의 화보가 담긴 '인디드' vol.14는 YES24 홈페이지에서 사전 예약 판매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라잇썸은 신곡 'VIVACE'(비바체)로 활발한 활동 중이다. 

 

문화저널21 이대웅 기자 goglglgl@naver.com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연예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