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서령, 2022 수능시험 응원 영상 공개...수험생에게 희망찬 메시지 전달

이대웅 기자 | 기사입력 2021/11/17 [15:42]

윤서령, 2022 수능시험 응원 영상 공개...수험생에게 희망찬 메시지 전달

이대웅 기자 | 입력 : 2021/11/17 [15:42]

▲ '트롯 비타민' 윤서령 / (사진=윤서령 수능 응원 영상 캡처)

 

‘트롯 비타민’ 윤서령이 수능을 하루 앞두고 수험생들의 응원 요정으로 나섰다.

 

윤서령은 17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2022 대학수학능력시험 응원 영상을 공개, 시험을 앞둔 수험생들에게 희망찬 메시지를 전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윤서령은 듣기만 해도 기분 좋아지는 목소리로 인사를 전하는가 하면, “수험생 여러분과 저와 같은 03년생 친구들을 응원하기 위해 윤서령이 이렇게 찾아왔습니다”라는 멘트로 말문을 열어 팬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또한 윤서령은 중요한 시험을 눈앞에 두고 긴장했을 수험생들을 위해 “마음 편히 시험 치르시고,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란다”라고 덧붙여 10대를 대표하는 ‘트롯 아이돌’로서 든든한 응원의 메세지를 전했다.

 

앞서 윤서령은 충북교육청의 홍보대사로 수험생 응원 프로젝트의 주제곡 ‘드림즈(DREAMZ)’ 제작 과정에 참여해 청량한 음색과 풍부한 가창력을 뽐내며 감동을 더한 바 있다. 대입준비로 힘든 시기를 겪은 수험생들을 위해 아낌없이 재능 기부에 앞장섰던 만큼, 윤서령이 전하는 진심 어린 응원에 이목이 쏠리고 있다.

 

한편, 윤서령은 지난 9월 뉴트롯 장르의 곡 ‘척하면 척이지’로 데뷔, 실력은 물론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대중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와 동영상 플랫폼 틱톡(Tik Tok), 유튜브 채널 ‘윤서령 텔레비전’을 통해 팬들과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다.

 

문화저널21 이대웅 기자 goglglgl@naver.com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연예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