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RD 전지우, 음악 예능 '더블 트러블' 합류...'독보적 퍼포먼스 예고'

이대웅 기자 | 기사입력 2021/11/17 [16:09]

KARD 전지우, 음악 예능 '더블 트러블' 합류...'독보적 퍼포먼스 예고'

이대웅 기자 | 입력 : 2021/11/17 [16:09]

▲ 혼성그룹 KARD 전지우 / (사진제공=DSP미디어)  © 이대웅 기자

 

혼성그룹 KARD의 전지우가 '더블 트러블' 라인업을 빛낸다.

 

17일 DSP미디어에 따르면 전지우는 오는 12월 방송을 앞둔 왓챠 오리지널 음악 예능 '더블 트러블'에 출연해 시청자들을 만난다.

 

'더블 트러블'은 가요계 대표 아이돌들이 '사고 칠 것 같은' 파트너를 찾아 '사고 칠 것 같은' 듀엣 무대를 만드는 음악쇼. 남녀 아이돌 10인이 '최고의 듀엣' 자리를 놓고 펼치는 뜨거운 경연이 펼쳐질 전망이다.

 

KARD의 멤버로 압도적인 무대 장악력을 보여준 전지우. 그간 전 세계를 돌아다니며 축적해온 경험과 패기로 '더블 트러블'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특히 Mnet '굿걸'에 이어 다시 한번 경연 프로그램 출연해 독보적인 음색과 비주얼, 그리고 퍼포먼스를 선사하겠단 각오다.

 

▲ 혼성그룹 KARD 전지우 / (사진제공=DSP미디어)  © 이대웅 기자

 

전지우 외에도 임슬옹, 장현승, 태일, SF9 인성, 위아이 김동한, 공민지, 효린, 초아, 위클리 먼데이까지 대한민국 걸출한 아이돌들이 '더블 트러블'에 출사표를 던져 기대감을 끌어올리고 있다.

 

전지우는 "'굿걸' 이후로 또 한번 멋진 아티스트 분들과 함께 무대를 꾸밀 생각에 설렌다. 다양한 새로운 모습과 가능성을 보여드리고 싶다"면서 "'더블 트러블'을 통해 많은 경험을 하고 배워서 KARD로서, 전지우로서 더욱 성장하고 싶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지난 2017년 KARD로 데뷔한 전지우는 ‘Hola Hola', 'You In Me', 'Ride on the wind', 'Bomb Bomb', 'Dumb Litty', 'RED MOON', 'GUNSHOT' 등 트렌디한 사운드가 돋보이는 곡들로 북미와 남미, 유럽, 동남아 등 세계 각지에서 글로벌한 인기를 누리고 있다.

 

문화저널21 이대웅 기자 goglglgl@naver.com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연예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