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필여 전 예비후보, 윤기찬 예비후보 지지 선언

최재원 기자 | 기사입력 2024/02/23 [13:34]

김필여 전 예비후보, 윤기찬 예비후보 지지 선언

최재원 기자 | 입력 : 2024/02/23 [13:34]

▲ 윤기찬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제공


“윤 예비후보는 유권자가 기대해온 참신한 인물, 힘 있는 인물”

 

안양동안(을) 국회의원 선거에 출마한 김필여 전 예비후보(전 안양동안을 당협위원장, 전 안양시장 후보)가 23일 윤기찬 예비후보에 대한 전폭적인 지지를 선언했다. 

 

김 전 예비후보는 윤기찬 예비후보 선거사무소를 찾아 “공천관리위원회의 결정을 전해 듣고, 국민의힘과 안양동안(을) 발전을 위해 해야 할 일을 고민한 끝에 ‘함께 가자’는 윤기찬 예비후보의 제안을 받아들이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김필여 전 예비후보는 “국민의힘 후보가 승리해야만 지역 발전을 이끌 수 있다”면서 “당과 지역에 대한 사명감으로 윤기찬 예비후보를 지지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 “윤기찬 예비후보는 동안을 새롭게 시작할 수 있는 인물, 과거에서 벗어나 안양의 변화를 이끌 수 있는 인물”로서 “압도적인 본선 경쟁력을 갖추고 있다고 확신한다”며 “안양동안(을) 유권자가 그토록 기대해왔던 참신한 인물, 힘 있는 인물이기 때문”이라고 지지 이유를 설명했다.

 

이에 윤기찬 예비후보는 “안양(을) 유권자에게 오랜 기간 사랑 받고 있는 김필여 전 당협위원장의 공개 지지에 감사드린다”며 “김 전 위원장과 앞으로 함께 해야 할 일이 많다”고 화답하고 “저와 김 전 위원장이 함께 국민의힘의 승리와 지역 발전을 위해 앞장서겠다”고 화답했다.

 

문화저널21 최재원 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