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민주당 제윤경 후보, 제22대 총선 본후보 등록

신경호 기자 | 기사입력 2024/03/22 [14:28]

더불어민주당 제윤경 후보, 제22대 총선 본후보 등록

신경호 기자 | 입력 : 2024/03/22 [14:28]

 

▲ 제윤경 후보 제공


“주민들과 함께 변화와 희망을 만들어갈 것”

힘 있는 재선의원으로 ‘사천남해하동’ 위해 발로 뛸 것

 

22일 더불어민주당 제윤경 사천남해하동 국회의원 후보가 사천시 선거관리위원회에 본후보 등록을 마치고 본격적인 선거운동에 나섰다. 

 

제 후보는 “이번 총선은 사천남해하동의 미래를 결정하는 아주 중요한 선거가 될 것”이라며 “대한민국 경제도 어렵고 정치도 후퇴하고 있고 민주주의는 무너지고 있다. 우리 사천남해하동의 경우 여당이 독식하고 있는 가운데, 우리 지역을 대표해야 하는 정치인이 지역의 문제를 외면해왔다”며 출마 의지를 분명히 했다.

 

이어 “이 모든 문제를 우리 주민들과 함께, 이번에는 다 바꾸고 희망을 함께 만들어 나갔으면 좋겠다. 그런 심정으로 열심히 뛰겠다”며 본후보 등록을 마친 소감을 밝혔다.

 

제 후보는 “선거 때만 찾아뵙는 후보가 아니라, 당선 이후에 더 많이 찾아뵙고, 더 많이 이야기 듣겠다다”며 “주민분들의 심부름을 도맡아 더 열심히 발로 뛰어 지역 구석구석을 꼼꼼하게 챙기는 국회의원이 되겠다. 제대로 일하는 국회의원의 모습을 보여드리겠다”고 약속했다.

 

기호1번을 부여받은 제윤경 후보는 20대 국회의원 시절 4년 연속 우수 국회의원상을 수상한 바 있으며, 2018~19년 2년간 사천남해하동 지역예산 107억 원을 확보하는 등‘일 잘하는 국회의원’의 진면목을 보이며 동료의원 및 유권자들에게 신망이 높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문화저널21 신경호 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