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시, 경기도와 정책간담회에서 주요 현안사업 협조 요청

이윤태 기자 | 기사입력 2024/03/28 [16:15]

포천시, 경기도와 정책간담회에서 주요 현안사업 협조 요청

이윤태 기자 | 입력 : 2024/03/28 [16:15]

  © 포천시


포천시 는 지난 27일 경기도청 북부청사에서 경기도와 함께 포천시 정책 현안 해결을 위한 간담회를 가졌다.

 

이 자리에는 백영현 포천시장을 비롯해 오후석 행정2부지사, 경기도 관련 부서  실·국장이 참석했다. 이번 간담회는 포천시에 산적한 정책 현안 사항에 공감하고 해결방안을 모색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포천시 는 이날 간담회에서 경기도 제3차 지역균형발전사업 신규사업 선정, 제4차 경기도 도로건설계획 반영, 경기도 시행 지방도 도로 확·포장 조속 추진, ‘2025년 자연재해위험개선지구 정비사업 신규사업 선정, 가산 일반산업단지(가칭) 신규물량 배정 건의 등 포천시 주요 현안 사항에 대해 경기도의 적극적인 협조와 지원을 요청했다.

 

백영현 포천시장은 “이번 정책간담회를 통해 포천시민이 염원하는 주요 정책을 조속히 추진할 수 있도록 현안사항을 더욱 속도감 있게 해결해 나가겠다”며, “앞으로 발로 뛰는 세일즈 행정을 통해 시민의 목소리에 더욱 귀 기울이며 더 큰 포천의 미래를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문화저널21 이윤태 기자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홈페이지 하단 메뉴 참조 (ad@mhj21.com / master@mhj21.com)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