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J포토] 문희상 뒤잇는 오영환, 의정부 갑 출마선언

박영주 기자 | 기사입력 2020/03/11 [15:18]

[MJ포토] 문희상 뒤잇는 오영환, 의정부 갑 출마선언

박영주 기자 | 입력 : 2020/03/11 [15:18]

▲ 소방관 출신 더불어민주당 5호 인재 오영환 전 소방관이 11일 국회 정론관에서 의정부갑 출마를 선언하는 기자회견을 열고 있다.   © 박영주 기자

 

소방관 출신 더불어민주당 5호 인재 오영환 전 소방관이 11일 국회 정론관에서 의정부갑 출마를 선언하는 기자회견을 열고 있다. 이날 기자회견에는 윤호중 사무총장 외에도 민주당 영입인재 이소현, 이수진 전 판사, 최재성 의원, 정청래 전 의원, 김경협 의원 등이 참석해 지원사격에 나섰다. 

 

오 전 소방관은 "오랜세월 안보를 위해 희생해온 의정부를 젊은이들이 모여드는 의정부, 모두가 안전한 의정부로 키우겠다. 이제 제가 문희상 의장님의 땀과 눈물이 밴 의정부의 꿈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 오영환 전 소방관의 의정부 갑 출마선언 기자회견에 참석한 이들. 왼쪽부터 정청래 전 의원, 김경협 의원, 영입인재 이소현, 이수진 전 판사, 최재성 의원, 표창원 의원.   © 박영주 기자

 

문화저널21 박영주 기자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홈페이지 하단 메뉴 참조 (ad@mhj21.com / master@mhj21.com)
  • 도배방지 이미지

오영환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