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 ESG 실천 결의대회 개최

박명섭 기자 | 기사입력 2022/04/28 [08:01]

aT, ESG 실천 결의대회 개최

박명섭 기자 | 입력 : 2022/04/28 [08:01]

농산물 비축사업 고객사와 ESG 실천 다짐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사장 김춘진)는 비축사업 주요 고객사와 함께 ESG 실천 결의대회를 열었다.

 

▲ 배옥병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수급이사(좌측 5번째)가 2022 ESG경영 실천 결의대회 참석자들과 기념촬영 하고 있다. (사진제공=aT)


aT는 지난 27일, 전남 장성군 소재 농산물 비축기지에서 ‘하나뿐인 지구를 위한 사업 현장과 일상 속 작은 실천’을 주제로 비축사업 주요 고객사와 함께 ESG 실천 결의대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aT는 이번 행사를 위해 사업 현장에서 누구나 손쉽게 ESG경영에 동참할 수 있도록 ‘비축사업 현장 ESG경영 실천 가이드’를 제작하고, ▲비축물자 입출고 차량 현장 대기 시 시동 끄기 ▲비축물자 포장재 친환경제품 개선 ▲서류 절감을 위한 QR코드 입출고 시스템 도입 등 현장 관계자와 고객사들이 실천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들을 안내해 사업과 일상 속 ESG 실천을 도모했다.

 

또한 지난해부터 먹거리 분야 탄소 절감을 위해 추진하고 있는 저탄소 식생활 캠페인 ‘코리아 그린푸드 데이’ 확산에 비축사업 고객사들도 동참하기로 했다.

 

문화저널21 21 박명섭 기자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홈페이지 하단 메뉴 참조 (ad@mhj21.com / master@mhj21.com)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