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당 남양주시장 예비후보 윤용수-신민철 단일화 합의

경선 후 원팀구성 남양주시장후보 승리위해 최선 다할 것

이윤태 기자 | 기사입력 2022/04/28 [15:25]

민주당 남양주시장 예비후보 윤용수-신민철 단일화 합의

경선 후 원팀구성 남양주시장후보 승리위해 최선 다할 것

이윤태 기자 | 입력 : 2022/04/28 [15:25]

▲ 더불어민주당 신민철, 윤용수 남양주시장 예비후보,  © 윤용수 남양주시장 예비후보 캠프


더불어민주당 남양주시장 신민철, 윤용수 예비후보가 단일화에 전격 합의했다.

 

두 후보는 28일 지역 내 분열을 막고, 화합과 상생의 정치가 절실하다는 데에 공감대를 형성하면서 여론조사 지지율 결과에 따라 단일 후보를 결정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단일화 직후 윤용수 예비후보는 “신민철 후보와 손잡고 지방선거를 위해서 열심히 노력하겠다.” 며 “단일화 과정은 투명하게 진행될 것이며 합의는 반드시 지킬 것”이라고 강조했다. 신민철 예비후보도 “단일화 과정은 고되고 힘들었지만 이번 단일화가 민주당의 승리를 위한 첫걸음”이라며 “윤용수 후보와 6.1지방선거 승리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결의를 다졌다.

 

두 후보는 “도덕적 흠결이 없는 후보, 정쟁이 아니라 민생의 가치를 구현할 사람이 민주당 후보가 되어야 한다”며 “6. 1 지방선거에서 민주당이 경기도와 남양주에서 모두 승리할 것”이라고 확신했다.

 

두 예비후보는 “누가 단일화 후보가 되든 결과에 승복하고 승자에게 축하를 보낼 것”이라며 시민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했다. 두 후보는 지난 24일 민주당 경기도당 4차 공천 심사를 통해 남양주 시장 최종 경선후보로 선정되었다.  

 

 

문화저널21 이윤태 기자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홈페이지 하단 메뉴 참조 (ad@mhj21.com / master@mhj21.com)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