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희건설, 프리미엄 '정읍 서희스타힐스' 그랜드오픈

이한수 기자 | 기사입력 2024/02/02 [09:15]

서희건설, 프리미엄 '정읍 서희스타힐스' 그랜드오픈

이한수 기자 | 입력 : 2024/02/02 [09:15]

▲ 정읍 서희스타힐스 / 서희건설 제공

 

지상 26층, 9개동 707세대 구성

59㎡~120㎡, 4가지 타입 제공

환경·교통·생활 인프라 갖춘 입지 

 

서희건설의 프리미엄 아파트 '정읍 서희스타힐스'가 조합원을 모집 중이다.

 

2일 서희건설에 따르면, '정읍 서희스타힐스'는 전라북도 정읍시 상평동 23-3번지 일대에 들어서며 지상 26층, 9개동 707세대로 구성된다. 1인 가구부터 가족 단위까지 다양한 세대를 아우를 수 있도록 59㎡, 84A㎡, 84B㎡, 120㎡ 등 4가지 타입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서희건설이 시공 예정인 '정읍 서희스타힐스'는 한국의 명산인 내장산과 초산을 창밖에서 볼 수 있는 아파트 단지로, 사계절마다 다른 매력을 보여주는 내장산의 경관을 즐길 수 있다. 또 초산과도 가까워 신선한 공기와 아름다운 풍경을 즐길 수 있는 쾌적한 에코 조망도 자랑한다.

 

'정읍 서희스타힐스'는 조망뿐만 아니라 교통과 교육, 문화와 생활 등 다양한 면에서 탁월한 프리미엄 주거공간으로도 주목받고 있다. KTX 정읍역, 버스터미널, 정읍 IC 등 교통 인프라가 가까이 있어 다른 지역과의 이동이 용이하다. 

 

또 도보통학이 가능한 안심학군에 속해 있어, 학부모들이 자녀 교육에 신경 쓸 수 있다. 특히 오는 6월 개관 예정인 정읍체육트레이닝센터와 정읍천변 운동시설, 정읍시장 등을 원스톱으로 이용할 수 있는 인프라가 구축돼 있어, 건강과 생활의 편리함 모두 누릴 수 있다.

 

단지 내에는 다채로운 프리미엄 공용 시설이 마련된다. 독서실, 다목적실, 어린이집, 맘스테이션, 스카이라운지, 실내골프연습장, 휘트니스 센터 등으로 전 연령대가 즐길 수 있는 실내 시설도 풍부하다.

 

이외에도 정읍내 최대 주차 대수를 자랑한다. 최근 아파트 주차난이 사회 이슈로 대두되는 만큼 입주민들에게 충분한 주차 공간을 제공함으로써 주차 소요 시간과 경쟁을 완화해 주차 스트레스를 줄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서희건설 관계자는 "정읍 서희스타힐스는 쾌적한 자연환경과 편리한 교통, 풍부한 생활 인프라 3박자를 모두 갖춘 프리미엄 아파트"라며 "앞으로도 서희건설은 믿음직스러운 브랜드 가치와 퀄리티로 입주민들에게 최고의 공간을 선사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문화저널21 이한수 기자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홈페이지 하단 메뉴 참조 (ad@mhj21.com / cjk@mhj21.com)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