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10월 4주] 이주의 코스메틱 신제품·뉴스

최재원 기자 | 기사입력 2021/10/22 [15:50]

[2021년 10월 4주] 이주의 코스메틱 신제품·뉴스

최재원 기자 | 입력 : 2021/10/22 [15:50]


# 메이크온, 수분 케어 기기 출시

 

아모레퍼시픽의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메이크온(make ON)은 누구나 집에서 편안하게 스파를 체험하는 효과를 느낄 수 있는 ‘페이셜 부스팅 스파’를 선보인다. 

 

페이셜 부스팅 스파는 피부 관리의 핵심인 수분을 풍부히 공급해 피부의 기초 체력을 탄탄하게 만들어준다. 온 스팀·쿨 미스트·캡슐 미스트 세 가지 모드로 사용할 수 있다. 온 스팀 기능은 모공의 약 1/1,000 크기인 초미세 수분 입자를 분사해 피부 깊숙이 수분을 공급한다. 

 

40℃의 스팀이 피부 온도를 따뜻하게 만들어 수분 흡수율을 높이고 깨끗한 세정을 가능하게 한다. 쿨 미스트는 사용 직후 피부 온도를 약 -5℃ 떨어뜨린다. 즉각적인 모공 수렴과 피부 진정 효과를 제공한다. 캡슐 미스트는 함께 출시하는 히알루로닉 스파 캡슐을 넣어 사용하면 된다. 히알루론산 성분을 담은 화장수를 모공 크기의 미립자로 쪼개 피부에 고르게 뿌리고, 피부가 오랜 시간 수분을 머금도록 돕는다. 피부 기초 수분량과 탄력이 증가하는 효과가 있다. 

 

히알루로닉 스파 캡슐은 자기 중량의 최대 1,000배에 달하는 수분을 잡아주는 강력한 수분 자석인 히알루론산을 97.6% 함유했다. 고품질 동결건조 제형으로 엄선한 두 가지 수분·보습 성분으로만 구성해 필요할 때 즉시 녹여 신선하게 쓸 수 있다.  

 


# 프리메라, 오가니언스 워터리 에센스

 

프리메라가 지치고 연약해진 피부를 근본부터 탄탄하고 생기 있게 관리해주는 신제품 ‘오가니언스 워터리 에센스’를 출시했다.

 

프리메라 오가니언스 워터 라인은 10년간 200만 병  이상 판매되며 고객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아 온 프리메라의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특히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오가니언스 워터리 에센스는 기존 ‘프리메라 오가니언스 워터’ 제품의 수분∙진정 효능에 피부 칠링 기능을 더해 매일 15초 사용으로 열자극, 과다피지, 각질 등의 피부 고민은 비우고 수분, 투명도, 피부장벽은 채워 스트레스에 시달린 피부에 안정과 편안함을 선사하는 워터 제형의 에센스다. 

 

프리메라 ‘오가니언스 워터리 에센스’는 PHA 성분으로 묵은 각질을 부드럽게 녹여주며, 특히 ▲피부 항산화 및 진정에 효과적인 제주 사철쑥, ▲깊고 산뜻한 수분 충전을 도와주는 저분자 히알루론산, ▲피지 케어에 효과적인 유기농 어성초, ▲쿨링 허브로 사용되어 온 국내산 황금 추출물 4가지 효능 성분 복합체인 ‘칠링 베리어 엑티베이터(Chilling Barrier Activatior)’가 피부 장벽 근본부터 건강하게 가꿔준다.

 

파라벤, 동물성 원료, 광물성 오일 등을 제외한 9-FREE 클린 포뮬러  제품으로 피부과 테스트와 안자극 대체 테스트 등을 통과했고 합성색소 및 향료를 첨가하지 않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 김정문알로에, 안티에이징 페이셜 크림 ‘큐어크림S’

 

김정문알로에가 안티에이징 기능성 페이셜 크림 ‘큐어크림S’를 출시했다.

 

김정문알로에가 새롭게 선보인 ‘큐어크림S’는 수분·보습·진정은 기본, 안티 에이징 기능성까지 갖췄으며, 장기간 마스크 착용, 폭염, 스트레스 등으로 탄력을 잃고 손상된 피부를 건강하게 회복하도록 돕는다. 보습감 있는 부드러운 크림 제형으로,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어 피부를 탄력 있게 케어해준다. 

 

제주 자사 농장에서 3년간 직접 재배한 알로에에서 추출한 알로에베라잎즙을 67% 이상 함유했으며, 정제수 대신 기본 베이스로 사용하여 유효 성분을 극대화했다. 또한, 국내 최초로 ‘저온 초임계 추출’ 방식을 통해, 알로에베라 한 잎에서 단 0.04%만 추출할 수 있는 희귀 알로에잎오일을 함유했다. 알로에잎오일은 수분·진정 및 항산화 효과를 가지며, 안티 에이징은 물론 피부 보습 및 피부 광채 표현에도 도움을 준다.

 

임상시험을 통해, ▲가장 깊은 눈가 주름 개선 ▲피부 겉 탄력 ▲피부 안면 리프팅 등 노화 방지 관련 기능성을 확인했으며, 3일 사용만으로도 ▲눈가 주름 ▲피부 치밀도 ▲피부 탄력 등 피부가 개선됨을 확인, 빠른 안티에이징 효과를 확인했다.

 

 

# 더마비, 가려움 완화 보습 더마 워시 ‘세라엠디 리페어 크림’

 

네오팜의 생활보습 바디 전문 브랜드 ‘더마비(Derma:B)’가 민감하고 건조한 바디 피부를 위한 진정 보습 더마 워시 ‘세라엠디 리페어 크림 워시’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건조한 가을 환절기를 맞아 민감해진 피부가 고민인 소비자가 늘어나며 피부 보습과 진정에 도움을 주는 제품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다. 찬바람, 일교차 등 외부자극으로 피부 장벽이 무너지며 피부 속까지 건조하게 만들기 때문에 이를 예방하는 것이 중요한데, 그 중에서도 약해진 피부를 위해 워시 제품도 보습을 더하고 피부 자극은 최소화하는 저자극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

 

샤워단계부터 피부 장벽을 케어하는 진정 보습 더마 워시 ‘세라엠디 리페어 크림 워시’는 건조함으로 인한 일시적 가려움을 완화시켜주는 안심 포뮬러로 잦은 샤워로 자극을 느끼거나 건조하고 가려움을 느끼는 피부에 보습막을 형성하여 피부를 촉촉하게 진정시켜주는 것이 특징이다. 실제로 임상시험을 통해 건조로 인한 일시적 가려움 완화 효과를 입증했다.

 

보습개선, 일시적 가려움 완화에 효과적인 네오팜의 특허성분 Dualguard-7™을 함유해 하얗게 일어난 피부 각질까지 잠잠하게 케어 해주는 것도 장점이다. 또한, 무너진 피부 장벽으로 건조하고 푸석한 피부가 고민인 소비자들을 위해 피부 장벽강화에 효과적인 세라마이드와 판테놀을 작은 크기로 리포좀화한 Cerapanthe-some 포뮬러를 적용해 유효성분이 피부에 빠르고 깊숙하게 흡수될 수 있도록 도와주어 피부 장벽 밸런스를 탄탄하게 바로잡아준다.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민감성 피부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설페이트류 계면활성제, 향료, 페녹시에탄올 등 피부에 부담이 될 수 있는 11가지 유해 의심 성분을 배제한 저자극 제품으로 민감성 피부는 물론 모든 피부에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 파머시, 2021년 리미티드 에디션 기프트 세트 2종

 

뉴욕에서 온 클린 스킨케어 브랜드 `파머시(FARMACY)`가 2021년 리미티드 에디션 기프트 세트 ‘가든 파티 그린 클린 트리오’와 ‘허니 하비스트 하이드레이션 kit’를 출시했다.

 

매년 새롭고 이색적인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하고 있는 파머시는 베스트셀러 제품인 ‘그린 클린’과 ‘허니문 글로우’를 포함한 선물하기 좋은 아이템들을 클린 패키지에 담아 의미 있는 에디션으로 선보였다.

 

2021 파머시 리미티드 에디션은 총 2가지 라인으로, ’가든 파티 그린 클린 트리오’는 파머시에서 가장 많이 사랑받고 있는 세포라 No.1 클렌저 ‘그린 클린’에 3가지의 달달한 과일과 싱그러운 허브 향을 조화시킨 스페셜 에디션 클렌징 밤으로 구성되어 있다. 

 

스트로베리 바질, 레몬 민트, 피치 타임까지 총 세가지 향으로 제작돼 매일 기분에 따라 골라 사용하는 재미를 선사한다. 특히, ‘그린 클린’과 동일한 몬스터급 세정력으로 기초화장부터 색조화장까지 한 번에 말끔하게 클렌징할 수 있으며, 세안 후에도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해 별도의 스킨케어가 필요하지 않다. 

 

기존 그린 클린의 시트러스향과는 다르게, 피부에 부드럽게 롤링 마사지하면 상큼한 과일향이 은은하게 퍼져 클렌징하면서 향기 힐링 테라피까지 함께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함께 출시된 ‘허니 하비스트 하이드레이션 kit’는 찬바람에 피부가 건조해지는 겨울에도 매끄럽고 촉촉한 피부를 가꿀 수 있는 브랜드 허니 라인 베스트셀러로만 구성됐다. 각질 제거와 브라이트닝 효과를 동시에 기대할 수 있는 나이트 세럼 ‘허니문 글로우’와 데일리 필링 트리트먼트 ‘필링 굿’, 일명 허니 슈크림이라는 애칭으로 불리는 트리플 보습 약산성 세라마이드 크림 ‘허니 헤일로’가 건조한 날씨에도 피부 속부터 차오르는 충분한 수분감으로 꿀광 피부를 가꿔준다.

 

 

# 교원더오름, ‘알렌바이오’ 신제품 3종

 

교원더오름(TheORM)의 스킨케어 브랜드 알렌바이오에서 피부 자생 능력을 향상시켜주는 솔파타라 알게를 주성분으로 한 ‘솔파타라 알게 프롬 나폴리 에센스토너’와 ‘멀티오일’, ‘립밤’까지 총 3종의 신제품을 출시했다.

 

에센스 제형의 페이셜 토너인 ‘솔파타라 알게 프롬 나폴리 에센스토너’는 이태리 나폴리 활화산 지대의 극한 환경에서 자라는 솔파타라 알게 성분과 8중 히알루론산, 피부 탄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식물줄기세포 5종 등을 담아 하나로도 충분한 보습과 영양 공급이 가능하도록 한 토너와 에센스를 결합한 것이 특징이다.

 

‘솔파타라 알게 프롬 나폴리 멀티오일’은 솔파타라 알게 성분과 6가지의 자연 유래 오일 블렌드를 함유해 머리부터 발끝까지 보습을 필요로 하는 부위에 사용할 수 있는 멀티 보습 아이템이다.  건조한 피부뿐 아니라 모발에도 보습막을 형성해 매끄럽고 윤기 있는 피부와 머릿결로 가꿀 수 있도록 도와준다. 다양한 제품들과 섞어서 사용할 수 있어 건조한 가을, 겨울철 활용도가 돋보이는 제품이다.

 

함께 출시된 ‘솔파타라 알게 프롬 나폴리 립밤’은 솔파타라 알게와 4가지 자연 유래 오일 블렌드로 입술을 촉촉하게 관리해주는 제품이다. 소프트 멜팅 밤 포뮬러가 부드러운 사용감과 자연스러운 광택을 선사하며, 무색 무향으로 자극이 적어 부담 없이 수시로 사용할 수 있다. / 제품 이미지 각 사 제공

 

문화저널21 최재원 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