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헬스사이언스 ‘링클 더마필름’ 온라인 채널 확대

자사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니슬에서 선보인 붙이는 화장품

박영주 기자 | 기사입력 2020/09/03 [09:56]

제일헬스사이언스 ‘링클 더마필름’ 온라인 채널 확대

자사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니슬에서 선보인 붙이는 화장품

박영주 기자 | 입력 : 2020/09/03 [09:56]

자사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니슬에서 선보인 붙이는 화장품

“온누리 스토어 입점 통해 제품 신뢰도가 더욱 쌓일 것”

 

제일헬스사이언스는 자사 내추럴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니슬에서 출시한 주름개선 기능성 패치제품 ‘링클 더마 필름’이 온누리 스토어에 입점했다며, 이를 발판 삼아 온라인 유통채널을 확대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에 온누리 스토어에 입점한 니슬의 ‘링클 더마 필름’은 61년 역사를 가지고 있는 제일약품의 R&D 기술력으로 완성한 두께 0.046mm의 초밀착 주름&리프팅 패치로, 언제 어디서나 24시간 주름‧미백‧보습 케어가 가능하다.

 

▲ 온누리스토어에 입점한 주름개선 기능성 패치제품 ‘링클 더마 필름’ (사진제공=제일헬스사이언스)  

 

제일약품의 특허 기술인 ‘경피약물전달시스템(T.D.D.S)’을 적용해 100% 화장품성분으로 만들어진 패치는 피부 부착시, 유효성분을 빠르고 효과적으로 전달하고 눈밑 처짐이나 이중턱 리프팅 개선에 도움을 주는 등 외부 임상기관을 통해 17개 피부 인체적용 시험을 완료하며 제품력을 입증 받았다. 

 

니슬 링클 더마필름은 현대홈쇼핑과 CJ오쇼핑을 통해 누적판매개수 3000만장을 돌파하며 매 방송마다 매진을 이어가고 있는 초히트 상품이다. 니슬은 이번 온누리 스토어 입점 기념으로 온라인 단독세트를 구성해 60% 할인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오는 14일까지 진행한다고 설명했다. 

 

니슬 관계자는 “입점 조건이 매우 까다롭기로 유명한 온누리 스토어 입점을 통해 제약사의 기술력으로 완성한 니슬 링클 더마 필름의 신뢰도가 더욱 쌓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시장에서 신뢰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출시해 많은 소비자들이 접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 싶다”고 밝혔다.

 

한편, 니슬 링클 더마필름이 입점한 온누리 스토어는 약 2200여개의 약국 가맹점을 보유하고 있는 국내 최대 약국체인인 ‘온누리 약국’의 공식 온라인몰로, 건강기능식품‧식품‧뷰티케어‧퍼스널케어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Health & Beauty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문화저널21 박영주 기자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홈페이지 하단 메뉴 참조 (ad@mhj21.com / master@mhj21.com)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