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10월2주차] 이주의 코스메틱 신제품은?

박영주 기자 | 기사입력 2022/10/14 [16:53]

[2022년 10월2주차] 이주의 코스메틱 신제품은?

박영주 기자 | 입력 : 2022/10/14 [16:53]

에이지투웨니스, 어바웃미, 아이소이, 토니모리, 빌리프, 벨먼이 10월2주차 신제품을 출시했다.

 

금주에는 부쩍 건조해지는 가을‧겨울철 피부에 촉촉함을 안겨주는 크림 제품들과 결점없는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한 쿠션 제품, 애교살 메이크업을 돕는 아이템과 향기로운 힐링 보습을 선사하는 바디 제품이 출시됐다. 

 

▲ 에이지투웨니스의 ‘노블 글로우 커버 쿠션’ (왼쪽)과 어바웃미의 ‘쌀 막걸리 세라마이드 크림’ (사진=애경산업, 삼양사)  

 

#에이지투웨니스 

 

애경산업의 브랜드 AGE20’s(에이지투웨니스)에서는 9년간의 에센스 커버 팩트의 기술력을 쿠션에 담은 ‘노블 글로우 커버 쿠션’을 선보였다. 

 

신제품은 에이지투웨니스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프리미엄 쿠션 팩트로, 브랜드 만의 촉촉함은 물론 커버력을 더해 촉촉하면서도 결점 없는 피부를 완성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에센스 포켓 기술을 적용한 ‘스킨 글로우 에센스’를 65% 함유해 속건조 없이 수분감 있는 촉촉한 피부를 완성해준다. 

 

스킨 글로우 에센스는 피부 구성 성분이라 불리는 5중 히알루론산, 콜라겐, 엘라스틴을 담아 메이크업 후에도 피부가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한 에센스이다. 

 

AGE20’s 노블 글로우 커버 쿠션은 소량만으로도 기미, 잡티, 주름 등 피부결점을 커버해 섬세하고 정교한 피부 보정이 가능하며 다크닝 없는 깔끔한 피부 표현을 유지해준다. 특히 땀과 습기에 강한 처방과 ‘피지 흡착 파우더’를 함유해 무너짐 없는 깨끗한 피부 표현을 오랫동안 지속 해준다. 

 

제품은 미백‧주름개선‧자외선차단(SPF 40/PA+++)이 가능한 3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50시간 보습 지속력 △50시간 메이크업(색상커버) 지속력 △주름 커버 △피부 톤‧수분량‧탄력‧광채개선 등에 대한 결과를 확인 받았다.

 

피부톤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화사한 아이보리 색상의 ‘21 뉴트럴 아이보리’와 차분하고 자연스러운 색상의 ‘23 뉴트럴 베이지’ 등 2종으로 출시됐다.

 

#어바웃미(About Me) 

 

클린 뷰티 화장품 브랜드 어바웃미는 가을‧겨울철에 건조한 피부로 고민하는 소비자를 위해 쌀 추출물과 막걸리 발효 성분으로 보습력을 높인 피부 보습 장벽 강화 크림 ‘쌀 막걸리 세라마이드 크림’을 선보였다.

 

쌀 막걸리 세라마이드 크림은 제품명에 걸맞게 친환경 무농약 농법으로 재배된 쌀에서 나오는 쌀 추출물을 함유하고 있고, 피부를 매끈하게 만드는 쌀겨수와 보습력이 뛰어난 쌀겨오일을 사용해 오랜시간 깊은 보습감을 선사한다. 

 

갈락토미세스 발효여과물, 락토바실러스 쌀발효여과물 등 막걸리 발효 성분도 함유돼있다. 발효과정을 거친 성분은 효소에 의해 영양성분이 미세하게 분해돼 피부 흡수를 돕고, 피부 곳곳까지 수분감을 전달해 촉촉한 피부를 만들어준다.

 

여기에 △피부 보호 △수분 유지 △피부 장벽 개선 △보습 효과 증대 △수분 장벽 강화 △수분 전달 등의 기능을 갖춘 ‘6중 세라마이드 성분’으로 피부 보습 장벽까지 보강해준다. 세라마이드는 피부 지질층을 구성하는 성분 중 하나로 피부 보습과 장벽 강화에 도움을 준다.

 

휴먼에틱 임상시험센터에서 여성 20명을 대상으로 제품의 보습 지속력과 피부 보습 장벽 강화 효과를 테스트한 결과, 제품 사용 후 120시간이 지난 뒤에도 보습력이 68%까지 유지될 만큼 지속성이 뛰어났다. 시험 참가자 대상 설문에서도 120시간 보습력과 피부 흡수력에 대한 만족도는 100%로 매우 높았다. 

 

아울러 3중 보습(속보습‧겉보습‧수분손실량) 개선 효과가 확인됐고, 세라마이드 성분 함유로 제품 사용 후 물리적 외부 자극에 의한 손상 피부 보습 장벽은 약 44% 개선된 것으로 나타났다.

 

쌀 막걸리 세라마이드 크림은 사용감도 우수하다. 크림의 강한 보습력을 바탕으로 피부에 밀착돼 부드럽게 흡수되며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합성 향료가 아닌 천연 향을 더했다. 

 

프랑스 비건 인증 단체의 ‘이브 비건(EVE VEGAN)’ 인증 및 이탈리아 ‘브이라벨(V-Label)’ 인증을 획득했고 피부 자극 테스트까지 완료해 예민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 아이소이의 ‘장수진 한정기획세트’ (왼쪽)와 토니모리의 ‘애교빔 라인’ (사진=아이소이, 토니모리)   

 

#아이소이 

 

자연유래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ISOI)에서는 갑작스럽게 찾아온 추위에도 피부를 촉촉하게 가꾸는 동시에 피부 속까지 건강하게 유지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장수진 한정기획세트’를 아이소이 공식몰에서만 선보인다고 밝혔다.

 

아이소이의 ‘모이스춰 닥터 크림’은 속보습 100시간 임상을 완료하고 장벽‧수분‧진정 3중 동시 케어가 가능해 ‘장수진 수분크림’이라는 애칭으로 불리며 2022 상반기 아이소이 공식몰 로션/크림 부문 판매량 1위를 차지한 제품이다. 

 

공식몰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이번 한정기획세트는 장수진 수분크림 35ml 1+1에 장수진 수분앰플 20ml를 추가 증정해 보다 풍성한 혜택을 선사한다.

 

이번 한정기획세트의 메인상품인 ‘장수진 수분크림’은 피부장벽을 강화해 피부 균형을 바로잡고 메마른 피부에 깊은 수분감을 채워 촉촉함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주며, 민감 피부도 순하게 진정시키는 아이소이의 대표 멀티보습크림이다. 

 

피부 장벽 개선에 도움을 주는 티트리 세라마이드와 강력한 수분력을 자랑하는 5중 히알루론산, 빠른 진정을 돕는 어성초‧마치현‧티트리 성분이 함유돼 피부 안팎에 수분을 차곡차곡 쌓아 올린다. 끈적임 없이 산뜻하고 탱글한 반투명의 수분젤 텍스처는 4계절 모두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하며 메이크업 전 사용에도 좋다. 

 

제품은 피부에 자극이 될 수 있는 유해의심성분은 일절 배제했으며, 피부자극 테스트 결과 무자극 판정을 받아 민감 피부도 자극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아이소이는 수분크림, 수분앰플, 수분토너로 구성된 장수진 3종에 신제품 장수진 수분마스크 1매를 추가 증정하는 알찬 구성의 ‘속보습 풀케어 세트’도 선보인다. 올해 8월 출시된 장수진 수분마스크는 장수진 수분크림의 수분 케어 노하우를 마스크팩 한장에 담아낸 제품이다. 생분해가 가능한 자연유래 셀룰로오스 비건 시트를 사용해 피부를 편안하게 감싸줄 뿐만 아니라 환경 보호에도 도움을 준다는 설명이다. 

 

#토니모리 

 

토니모리가 애교살 메이크업을 위해 출시한 애교빔 라인이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토니모리의 애교빔 라인은 애교살을 돋보이게 만드는 메이크업 제품으로 △초보자들을 위한 ‘애교빔 드로잉 펜슬’ △화려한 반짝임을 더해주는 ‘애교빔 글링 글리터’ △자연스러운 음영을 위한 ‘애교빔 소프트 라이너’ 등 3가지 제품으로 구성됐다.

 

제품출시 이후 인플루언서들이 각종 SNS에서 아이 메이크업 잇템으로 애교빔 라인의 다양한 사용법들을 소개하면서 입소문을 타기 시작했다. 

 

특히 ‘애교빔 드로잉 펜슬’은 34만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뷰티‧라이프스타일 인플루언서 그룹 레페리 소속 뷰티 크리에이터 민정박(Minjeong Park)이 애정하는 찐템으로 선정돼 ‘민정마켓 기획전’에서 준비물량이 모두 완판된 바 있다. 

 

토니모리는 애교빔 라인의 뜨거운 관심에 힘입어 신제품 ‘애교빔 글리터 라이너’를 새롭게 출시했다. 애교빔 글리터 라이너는 부드러운 고탄력 미세모 브러쉬가 내장돼 민감한 눈가에도 부드럽게 작용해 자극없이 사용할 수 있다.

 

부드러운 터치감과 높은 밀착력, 번짐없이 고정되는 지속력으로 어디서나 금방 메이크업한 듯 또렷하고 도톰한 애교살 연출이 가능하며 뭉침과 펄 날림이 없는 브러쉬 타입으로 초보자도 쉽게 사용할 수 있는 글리터 제품이다.

 

▲ 빌리프의 ‘유쓰 크리에이터–에이지 넉다운 밤’ 점보에디션(왼쪽)과 벨먼의 ‘바스앤소울 아로마 리추얼 바디로션’ 2종. (사진=LG생활건강)  

 

#빌리프 

 

LG생활건강의 트루 허브 코스메틱 브랜드 빌리프에서는 가을시즌을 맞아 토탈 안티에이징 세럼인 ‘유쓰 크리에이터–에이지 넉다운 밤’을 특별한 보랏빛 패키지와 넉넉한 용량의 점보 에디션으로 한정출시했다.

 

이번 에디션은 기존 대비 50% 증량된 용량으로, 함께 사용했을 때 시너지를 낼 수 있는 안티에이징 에센스 ‘유쓰 크리에이터–에이지 넉다운 워터 에센스’를 함께 구성해 빌리프 만의 안티에이징 케어 루틴을 제안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별 제작한 크롬 도금 마사지 스톤을 제품캡에 내장해, 손쉬운 마사지 케어가 가능하도록 차별화했다.

 

시간과 중력을 거스르는 안티에이징 제품의 특성을 빌리프만의 재치 넘치는 일러스트로 패키지 디자인에 녹여내 소장가치를 더했으며, 빌리프 세계관 속 주인공 ‘빌리’가 영험한 힘이 담긴 자수정을 찾아 clock planet으로 향하는 모험의 한장면을 담았다.

 

‘유쓰 크리에이터–에이지 넉다운 밤’은 피부 속 탄력을 개선해 노화로 인해 세로로 처진 모공의 길이 및 면적을 감소시키고 매끈한 피부결로 가꿔주는 토탈 안티에이징 세럼이다. 항산화 효과를 부여해 외부 유해요소로부터 피부를 건강하게 보호해주며, 세라마이드가 함유된 고영양의 쫀쫀한 텍스처가 끈적임 없이 피부에 가볍게 밀착돼 부드러운 벨벳 피부로 가꿔준다.

 

#벨먼

 

LG생활건강 브랜드 벨먼에서는 프랑스 아로마테라피스트가 직접 개발한 아로마 오일과 스킨케어 성분의 조화로 향기로운 힐링 보습을 선사하는 ‘벨먼 바스앤소울 아로마 리추얼 바디로션’ 2종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주는 처방과 170년 전통을 지닌 프랑스의 글로벌 향료사인 로베르트의 아로마테라피스트가 개발한 아로마 오일이 조화돼 바를 때마다 감각적인 향기로 힐링을 선사하는 보습 바디로션이다.

 

은은한 라벤더 향기와 생기로운 자몽의 조화가 지친 몸을 편안한 밤으로 인도해주는 ‘슬립 베러 라벤더향’과 로즈마리가 라임‧오렌지와 만나 마음에 평온을 선사하는 ‘스트레스 릴리프 로즈마리향’ 등 2종으로 구성됐다.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흡수되는 제형은 부드러운 마무리감을 선사해 로션을 바른 뒤 바로 옷을 입어도 불편함이 없고,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온가족이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문화저널21 박영주 기자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홈페이지 하단 메뉴 참조 (ad@mhj21.com / master@mhj21.com)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