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10월4주차] 이주의 코스메틱 신제품은?

박영주 기자 | 기사입력 2022/10/28 [16:46]

[2022년 10월4주차] 이주의 코스메틱 신제품은?

박영주 기자 | 입력 : 2022/10/28 [16:46]

웰라쥬, 에스쁘아, 나스, 지베르니, 키엘, 에이지투웨니스가 10월 마지막주 신제품을 출시했다. 

 

금주에는 독자성분을 담아낸 크림‧토너‧에멀젼 등 기초라인 제품과 보다 매끈한 피부를 연출해주는 베이스메이크업 제품, 강렬한 컬러를 자랑하는 립스틱과 펜슬 라이너,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구성된 베스트셀러 아이템 등이 줄지어 출시돼 눈길을 끌었다. 

 

▲ 웰라쥬의 ‘리얼 히알루로닉 프로리프팅 크림’(왼쪽)과 에스쁘아의 ‘프로 테일러 비 글로우 뉴클래스 2종’과 신제품 ‘프로 테일러 비 글로우 쉬어 파우더’ 제품. (사진=휴젤,에스쁘아)

 

#웰라쥬(WELLAGE) 

 

휴젤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웰라쥬에서는 GS홈쇼핑 론칭 방송을 통해 ‘리얼 히알루로닉 프로리프팅 크림’을 출시했다.

 

리얼 히알루로닉 프로리프팅 크림은 웰라쥬만의 독자성분인 ‘히알水™’를 고함량으로 담아 탄력감은 물론 강력한 리프팅 케어 효과까지 경험할 수 있는 제품이다. 

 

히알水™는 피부 탄력 핵심성분으로, 3차 정제 공정을 통해 불순물을 제거한 고순도 ‘히알루론산’에 ‘하이드로 나노 테크’ 공법을 적용, 미세한 크기로 쪼갠 초저분자 원료다.

 

이번 제품에는 유효성분의 피부 흡수율을 높이기 위해 자체 공법 ‘웰라쥬 하이패스(WELLAGE HY PASS)’를 적용한 ‘HA탄성리포좀™’성분도 함유했다. HA탄성리포좀™은 유효 성분의 크기를 피부 속 구조에 맞춰 변화시킨 후 피부 고민 부위까지 빠르고 안전하게 전달해준다.

 

인체적용시험 결과에서 제품 사용시 눈가, 입가, 안면, 턱 부위 등의 리프팅은 물론 피부의 겉과 속 탄력, 치밀도, 주름, 보습, 투명도, 진정 등 19가지 지표에서 유의미한 개선 결과를 거뒀다. 

 

리얼 히알루로닉 프로리프팅 크림은 쫀쫀한 고밀착 제형으로, 풍부한 보습감과 탄탄한 리프팅광,끈적임 없는 깔끔한 마무리감을 제공해 데일리 케어 제품으로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하다. 

 

#에스쁘아 

 

에스쁘아는 새로운 차원의 글로우 피부 표현을 위해 리뉴얼한 에스쁘아 대표 베이스 라인 ‘프로 테일러 비 글로우 뉴클래스 2종’과 신제품 ‘프로 테일러 비 글로우 쉬어 파우더’를 출시했다. 

 

‘프로 테일러 파운데이션 비 글로우 뉴클래스’는 더욱 얇아진 텍스처와 업그레이드된 스킨케어 성분으로 피부에 얇고 가볍게 밀착되어 하루 종일 탄력있게 빛나는 피부를 연출해 주는 파운데이션이다. 기존 파운데이션에 비해 더 얇아진 텍스처와 업그레이된 수분 보습막으로 피부에 가볍게 밀착되어 촉촉한 피부 윤기를 오랫동안 지속시켜준다. 

 

‘프로 테일러 비 글로우 쿠션 뉴클래스’는 가볍게 밀착돼 내 피부처럼 자연스럽고 생생한 윤기를 연출해 주는 쿠션으로, 촉촉하게 차오르는 맑은 윤광을 표현해 준다. 기존 비 글로우 쿠션 대비 더욱 작고 조밀해진 기공의 담지체 스펀지를 사용해 더욱 균일하고 매끈한 피부 표현을 연출해 준다.

 

‘프로 테일러 비 글로우 쉬어 파우더’는 은은하고 섬세한 빛으로 피부 결을 살려주고 메이크업 지속력을 높여주는 일루미네이팅 쉬어 파우더로, 피부 표면에 겉도는 오일감을 잡아줘 메이크업 밀착력을 높여준다. 

 

식물성 오일이 이중 코팅된 파우더 피그먼트가 가볍게 블렌딩돼 자연스러운 광채와 볼륨감을 살려주며, 다양한 입자의 구상파우더가 작은 모공과 요철까지 매끈하게 보정해 피부에 고급스러운 광채를 선사해 준다.

 

▲ 나스의 ‘파워매트 립스틱’(왼쪽)과 지베르니의 ‘밀착 펜슬 라이너’ 제품. (사진=나스, 비앤에이치코스메틱)


#나스(NARS) 

 

나스에서는 새로운 차원의 텍스처와 강렬한 컬러 플레이를 선사하는 나스만의 혁신적인 매트 립스틱 ‘파워매트 립스틱’을 출시했다.

 

나스 파워매트 라인에서 새롭게 출시된 ‘파워매트 립스틱’은 강렬한 발색과 나스 만의 센세이셔널한 텍스처를 담은 매트 립스틱이다. 파워 피그먼트 콤플렉스가 함유돼있어 가벼운 터치로 깊이있는 컬러감을 연출해주며 최대 10시간 동안 선명한 발색의 매트 립이 지속된다. 

 

또한 부드러운 크림 제형에서 매트한 텍스처로 픽스되는 파워매트 립스틱 만의 ‘크림 투 매트 텍스처’는 볼드한 컬러가 입술에 닿는 순간 가볍고 얇게 픽스되도록 도와줘 오랜시간 편안한 사용감을 선사한다.

 

나스는 지난달 파워매트 립스틱의 6가지 컬러 플레이를 먼저 선보인 후, 이번달 새로운 9가지 컬러를 추가하며 15가지 색상의 견고한 컬러 라인업을 완성하게 됐다. 

 

브랜드의 가장 아이코닉한 쉐이드 중 하나인 ‘드래곤 걸’과 셀럽이 사랑하는 컬러로 품절 대란을 일으킨 ‘아메리칸 우먼’을 포함해, 새롭게 추가된 한국인이 가장 좋아하는 코랄 핑크 컬러의 ‘인디스크리트’부터 아티스틱한 룩을 완성할 수 있는 딥 플럼 컬러의 ‘나이트 무브스’까지 다채로운 색상 구성으로 눈길을 끈다. 

 

#지베르니(GIVERNY) 

 

비앤에이치코스메틱의 브랜드 지베르니에서는 신제품 ‘밀착 펜슬 라이너’를 런칭했다. 

 

지베르니의 밀착 펜슬 라이너는 24시간 컬러가 지속되는 깊이있는 브라운 컬러의 데일리 라이너로, 물속에서도 번짐 없는 워터프루프 임상 실험을 완료했으며 진한 브라우니 같은 부드러운 텍스처와 컬러감으로 지베르니만의 무드감을 담아냈다. 

 

특히 섬세하고 정교한 드로잉에 최적화된 2mm 카트리지로 부드러운 글라이딩이 가능해 자극 없이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밀착 펜슬 라이너는 △01 블랙 브라운 △02 코코아 브라운 △03 헤이즐 브라운 △04 그레이 브라운 △05 실루엣 브라운까지 다섯개의 브라운 컬러로 구성돼 자연스럽고 부드러운 눈매 연출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평소 사용하는 음영 섀도우 무드감에 맞춰 다양한 브라운 컬러를 선택할 수 있다.

 

▲ 키엘의 ‘2022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위)과 에이지투웨니스의 ‘바이옴리프트 스킨케어’ 제품들. (사진=키엘, 애경)

 

#키엘 

 

뉴욕 코스메틱 브랜드 키엘에서는 ‘2022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 이번 에디션은 크리에이티브 디자인 애니메이션 스튜디오 ‘메이드 바이 라디오(MadebyRadio)’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했다.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이 함께 트리와 선물을 준비하고 스케이트를 타며 키엘의 본고장인 뉴욕의 연말을 즐기는 모습을 일러스트로 표현해 소중한 사람들과 따뜻한 마음을 나누고자 하는 키엘의 메시지를 엿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키엘은 이번 에디션을 통해 오랫동안 사랑받아 온 키엘의 베스트셀러 제품들을 올해만 만나볼 수 있는 디자인의 패키지로 재구성해 선보인다. 

 

‘울트라 훼이셜 크림’과 ‘칼렌듈라 꽃잎 토너’는 물론 투명에센스, 수퍼크림, 미드나잇 오일 에센스 등 키엘의 다양한 제품들을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만나볼 수 있다. 

 

#에이지투웨니스(AGE20’s)

 

AGE20’s(에이지투웨니스)에서는 탄력 있는 피부로 가꿔주는 ‘바이옴리프트 스킨케어’를 선보였다.

 

바이옴리프트 스킨케어는 애경만의 독자적인 ‘발효 마이크로바이옴’ 성분과 피부탄력 케어에 효과적인 ‘퍼밍 부스팅’ 성분을 함유해 피부에 영양을 채워 탄력 있는 피부로 관리해주는 기초화장품이다. 

 

AGE20’s 바이옴리프트 스킨케어의 발효 마이크로바이옴 성분은 △제주 구상나무 유래 ‘흑효모발효물’ △동백꽃 화분에서 얻는 ‘효모발효추출물’ △제주향토발효식품에서 얻은 ‘락토바실러스발효물’ 등 3가지 발효 성분을 함유한 애경의 독자원료(AK-1954)로 탄력 있고 촉촉한 피부로 가꿔주는 것이 특징이다. 

 

피부탄력‧피부톤‧항산화를 관리해주는 ‘트리플 펩타이트’ 성분을 함유해 피부 안티에이징에 도움을 주며 대표적인 피부 고민인 주름 및 미백에 효과적인 이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건강한 피부를 완성해준다. 

 

또한 AGE20’s 바이옴리프트 스킨케어의 효능성분이 피부 깊숙이 전달될 수 있도록 피부 흡수를 돕는 AK흡수체 ‘올리오좀’과 ‘다운사이저’를 적용했다. 올리오좀은 세라마이드 성분을 마이크로 캡슐 형태로 감싸 피부에 부드럽고 빠르게 흡수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며, 다운사이저는 발효 오일을 통해 유효 성분을 작은 입자로 만들어 피부 깊숙이 전달하는데 도움을 준다.

 

이번 바이옴리프트 스킨케어는 △세안 후 첫단계에 바르는 ‘바이옴리프트 에센셜 토너’ △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케어 해주는 ‘바이옴리프트 배리어 에멀젼’ 2종으로 구성됐다. 

 

에센셜 토너는 저자극 각질 케어에 효과적인 파하(PHA) 성분을 함유한 촉촉한 수분 제형의 에센스가 피부 결 정돈을 도와 매끄러운 피부를 표현해주며, 저‧중‧고분자로 이루어진 ‘8중 히아루론산’을 함유해 피부 수분 공급 및 수분막 형성에 도움을 준다.

 

에멀젼은 피부장벽 강화 및 보습에 도움을 주는 판테놀 성분과 유수분 케어에 효과적인 ‘피토 스쿠알란’ 성분을 함유해 탄탄한 영양 보습막을 형성,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관리하는데 도움을 준다.

 

문화저널21 박영주 기자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홈페이지 하단 메뉴 참조 (ad@mhj21.com / master@mhj21.com)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