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주시 한국외식과학고등학교, 일일 푸드트럭 봉사

15일 양주시청 원형광장에서 코로나 대응 시청 직원들 응원

이윤태 기자 | 기사입력 2021/10/15 [17:01]

양주시 한국외식과학고등학교, 일일 푸드트럭 봉사

15일 양주시청 원형광장에서 코로나 대응 시청 직원들 응원

이윤태 기자 | 입력 : 2021/10/15 [17:01]

▲ 한국외식과학고 재학생, 교사 등 10여명으로 구성된 푸드트럭 봉사단,   © 양주시


양주시 한국외식과학고(교장 이희빈)는 15일 양주시청 원형광장에서 코로나 대응 업무로 지친 시청 직원들을 응원하고 격려하기 위해 ‘찾아가는 일일 푸드트럭 캠페인’을 운영했다.

 

지역 내 코로나19 방역업무에 힘쓰고 있는 보건 의료 인력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누적된 피로감 해소를 돕기 위해 마련된 이번 행사는 한국외식과학고 재학생, 교사 등 10여명으로 구성된 푸드트럭 봉사단이 참여했다.

 

한국외식과학고 이희빈 교장은 “이번 행사에 사용된 푸드트럭은 지난해 특성화고 학생들의 원활한 창업교육 여건 마련과 예비 청년 창업자들의 실무능력 배양, 창업의욕 고취를 위해 양주시에서 중고 트럭 구입비를 전액 지원해 제작된 것”이라며 “보이지 않는 곳에서 헌신하는 코로나 대응인력과 의료진들에게 작은 위로와 에너지 충전의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양주시 관계자는 “코로나19로 모두가 어려운 시기에 따뜻한 마음을 나눠준 한국외식과학고 학생과 교직원 여러분에게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위드코로나 시대를 맞이해 급변하는 사회환경에 신속히 대응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문화저널21 이윤태 기자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홈페이지 하단 메뉴 참조 (ad@mhj21.com / master@mhj21.com)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